안녕하세요.
오렌지커스텀입니다.
오늘 입고된 차량은 도요타 시에나입니다.
오늘 시에나의 경우 다른 샵에서 이미
방음 시공을 진행하셨습니다.
하지만 문제점이 많으셨죠.
방진재를 잘못 부착해 문이 제대로 열리지 않은점.
시공 후 차량을 보니 핀들이 굴러다니고 있었던 점.
조립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는 점.
블로그를 보던 중 오렌지커스텀이 괜찮을 것 같아
방문해 상담을 나누었고
다시 재시공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재시공 시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이전 시공샵에서 진행했던 제품들을 떼고
다시 시공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꼭 제대로 된 시공샵을
선택하셔야합니다.
차량 보호 작업
본격적으로 작업에 돌입하기 전에 마스킹 작업과
시트커버 작업을 통해서 흠집이나 이염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차량을 보호해 주도록 합니다.
도요타 시에나, 세미프리미엄 방음
이전 시공샵에 한 방진매트를 떼고 있는
과정입니다.
이유는 차량을 고려하지 않고 부착해
도어 손잡이, 도어 잠금쪽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다시 부착합니다.
저희도 다양한 방진매트를 사용했지만
CIARE 방진매트가 알류미늄 함유량도 많아서
떨림 및 진동에 효과적이었습니다.
도어 트림에는 신슐레이트를 부착합니다.
흡음재는 두꺼울수록 효과가 좋기 때문에
CIARE 신슐레이트를 도어 트림 안쪽을
덮어 줄 수 있는 사이즈로 직접 재단한 후
시공합니다.
본넷 이중방음
넓은 철판부위에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시공하여
엔진의 진동과 떨림을 차폐합니다.
오렌지커스텀에서 사용하는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는 100마이크로
두께의 높은 알루미늄 함량을 자랑하여
소음을 차단하고 진동으로 인한 떨림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킵니다.
CIARE 신슐레이트를
보닛 커버 안쪽에 전체적으로 시공하여
엔진 소음과 주행풍을 차폐합니다.
주행풍이 유입될 경우 극세사 섬유 사이사이에 위치한
공기층을 통과하면서 스스로 작아지며
소멸하는 구조입니다.
트렁크 도어 이중방음
먼저 트렁크 도어 철판의
진동을 억제하기 위해 CIARE 방진 매트를 부착하여
잡소리를 잡아줍니다.
CIARE 방진 매트는 알루미늄 함량이 높아
도어의 강성을 확보해 주기 때문에
진동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 도어 트림에도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지만,
흡음 효과를 보강하기 위해
CIARE 신슐레이트를 전체 면적에 맞게 재단하여
두텁게 부착하였습니다.
전면부 파츠 방음
A필러와 대시보드 사이드커버입니다.
텅 빈 공간을 채워주기 위해
두툼함을 자랑하는 CIARE 신슐레이트를
내부에 시공하여
풍절음과 공명음의 증폭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순정상태로 재조립
순정상태로 재조립으로
완벽하게 끝냅니다.
탈거한 흔적없이 재조립하는 것도
저희의 끝마무리 중 하나죠.
큰 차량에 경우 승객들을 많이 태우기 위해
구입하며,
흡음재는 소량이기에 여기저기서
주행풍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음작업을 한다면
한결 정숙해질 수 있습니다.
세미프리미엄 방음의 경우 5-6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시공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