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Z Flip을 수리하는 것은 모험이었습니다. 화면이 깨지지 않았습니다.
카메라 유리가 깨 졌음을 깨달았을 때 나는 Z Flip을 카운터에서 들어 올려 얼었다. 어리둥절하고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삼성 서포트에 전화했다. Best Buy에서 전화를받은 후 7 일 만에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바로 삼성 갤럭시 Z 플립 (또는 그 문제에 대한 대부분의 새로운 전화)을 케이스에 넣 자마자 즉시 사건에 던져야하는 이유입니다. 내 경험에서 가져 와라-큰 불편을 겪기 위해 잘못된 시간에 잘못된 장소에있는 한 알의 먼지 만 있으면됩니다. 내 문제는 Galaxy Z Flip과 관련이 있었으며 아니요. 폴딩 디스플레이조차 아니 었습니다.
삼성이 Z Flip의 리뷰 단위를 제공하지 않아서 구매 한 Samsung Galaxy Z Flip을 검토하는 중이었습니다. 나는 화장실로 향했고 싱크대에 Z 플립을 내려 놓았다. 내 (비싼) 실수로 휴대 전화를 닫힌 위치에서 카메라 쪽이 아래로 향하게 놓았습니다. 그것이 시작 되 자마자 나는 균열이 들리고 내 마음이 가라 앉았다.
나는 삼성의 다른 온라인 지원 부서에 전화 할 것을 제안한 삼성의 온라인 지원 채팅에 갔다. 내가받은 전화 번호는 Galaxy Premiere 고객 관리 센터의 전화 번호입니다. 이는 Galaxy Fold 소유자 및 현재 Galaxy Z Flip의 전담 고객 관리입니다.
나는 아주 좋은 숙녀에게 말 했어요, 그녀를 마르시아라고 불러요. 그녀는 매우 친절하고 도움을 간절히 원했습니다. 나는 상황을 설명하고 내 옵션이 무엇인지 그녀에게 물었다. 그녀는 내가 기기를 우편으로 보내서 삼성 실험실에서 보증 문제인지 또는 고객 피해인지를 말하기 전에 조사해 보라고 제안했습니다.
물론, 나는 여전히 메일을 통해 검토하고있는 장치를 보낼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Marcia에게 그렇게 오래 기다릴 수 없으며 다른 시간에 다시 연락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좌절감을 느꼈고이를 해당 지역의 공인 서비스 센터로 가져올 수 있다고 제안했으며, 그 때 uBreakiFix가 Samsung (Google 및 Pixel 기기 서비스)과 파트너십을 맺고 당일 수리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카메라의 균열을보고 내 옵션을 말해 줄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런 다음 Marcia는 내 정보, 장치의 IMEI 및 모델 번호를 가져와 해당 토요일 수리점에서 약속을 정했습니다. 나는 상황에 대해 기분이 좋았다. .. 약속 전날 밤까지.
금요일에 도착하여 서비스 약속에 대한 이메일 확인을 열고 갤럭시 폴드 (Galaxy Fold)에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Marcia에 전체 모델 번호, IMEI를 제공 한 후 "Galaxy Z Flip" 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나는 그들이 나를 도울 수 있는지 알아 내기 위해 수리점에 전화해야했습니다. 결국 상점에 전화를 걸어 기술자에게 Z Zlip에 대한 부품이 아직 없음을 확인한 기술자와 이야기를 나 so 다. 주말이 끝나고 약속을 놓치고 삼성에 전화했다.
월요일이 돌아와서 삼성에 전화를 했어요. 나는 다른 대표와 이야기를 나 his습니다. 그의 이름은 빌리였습니다. 그는 Marcia만큼이나 친절했지만 초기 서비스 티켓에 정보가 잘못되었습니다. 빌리가 전화를 걸어서 너무 빨리 손상되는 것에 대한 걱정을 말하면서 그는 삼성의 보증이 우발적 인 손해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는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는 어떤 uBreakiFix 위치에 부품이 있는지 정확히 알도록 제안했지만 방법이 없었던 것처럼 들렸으므로 몇 분 후에 다시 전화를 걸어 매장과 연결했습니다. 차로 35 분이 걸리므로 화요일 다음날 갔다.
나는 Kendall 소재지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 what 다. 그들은 내가 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으므로 부품을 준비했습니다. 운 좋게도 여러 플로리다 지역의 지역 관리자가이 매장에있었습니다. Chris와 그의 팀은 친절하고 내 수리를 도와 주려고 열심이었습니다.
카메라 뒤의 유리를 교체하려면 LED 플래시와 작은 덮개 디스플레이 패널을 포함한 전체 상부 유리 패널을 전체 어셈블리로 교체해야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수리는 판매 세 전에 $ 109.99로 나왔는데 이는 합리적입니다. 전화를 끊고 2 시간 반이 조금 지나면 전화를받을 준비가되었습니다.
다음 날, Z Flip에 대한 평가를 계속하면서 전화기에 관한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메인과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렌즈에 로션을 문지른 것처럼 거의 스미 어리 효과를 냈습니다. 카메라를 검사 한 결과, 카메라 아래에 지문이 인쇄되어 유리를 다시 봉인하기 전에 누군가 카메라에 얼룩이 묻었 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Chris에게 다른 전화를해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했다. 그는 내가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전화기를 다시 열어 놓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카메라에 손상이 발생하면 부품이 있으며 필요한 경우 센서를 교체 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장치 수리 후 uBreakiFix는 수리에 대해 90 일 보증을 제공합니다. 센서, 스피커, 카메라 또는 수리 영역과 관련된 것이 작동을 멈 추면 무료로 수리합니다. 그래서 전화를 다시 가게로 가져갔습니다.
나는 Chris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했고 특히 초광각 카메라에서 카메라 피드가 번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유리 아래에는 눈에 띄는 이물질이 있습니다.
그는 그것을 뒤로 가져 가서 약 15 분 후에 다시 나왔습니다. 그는 뒷 표지가없는 전화기를 보여줬고 카메라가 깨끗한 지 확인하도록 제안했습니다. 그는 카메라에 아무것도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현미경으로 검사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봉인했고 나는 시련을 겪고 행복 해졌다. 적어도, 나는 내 차를 걸을 때 생각한 것입니다.
그 다음날 나는 그 날 촬영 한 카메라 샘플을 오프로드하기 위해 전화를 PC에 꽂았다. 놀랍게도 내 컴퓨터는 Z Flip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또 다른 USB 포트를 지쳤으며 아무것도, 또 다른 USB 케이블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USB-C 충전기로 충전하려고했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런 다음 공장 충전기를 상자에서 꺼내어 꽂았습니다. 주사위가 없습니다.
내가 받고있는 증상은 이상했다. 휴대 전화는 충전기가 연결되어 있고 '부프'소리와 충전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모든 것을 만들었지 만 배터리 아이콘의 충전 기호는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미터를 사용하여 USB 전류를 테스트하고 전화로가는 전류가없고 컴퓨터에서 전화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으로 의심했습니다.
지금까지 무선 충전기에 Z Flip을 떨어 뜨렸으므로 USB-C 포트가 언제 작동을 멈췄는지 정확히 알 수 없었습니다. 나는 Chris에게 다시 전화해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했다. 그는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이 이상하다고 말했지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열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처음에 매장에서 갤럭시 노트 10+가있는 충전기 포트 문제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전화를 끊고 나중에 그날 Chris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삼성의 독점 장비 인 전화를 여는 데 사용 된 기계가 실수로 하부 도터 보드를 메인 보드에 연결하고 Z 플립의 힌지 부분을 통과하는 커넥터를 잡아 당겼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그들은 세 번째로 그것을 봉인했고 그것이 시련의 끝이었습니다
결론
작업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장비가 있었지만 여전히 해결해야 할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회사가 스마트 폰에서 고객에게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미국 전역에서 그다지 풍부하지 않기 때문에 UBreakiFix 위치로 먼 길을가는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는 불편합니다.
가게에 3 번 가야했지만 상관 없어요 이것은 나와 수리점 모두를위한 학습 과정이었습니다. 이 전화는 크게 다르기 때문에 고객뿐만 아니라 수리 서비스 제공 업체에도 학습 곡선이 있습니다. 내가 가져 왔을 때 전화는 거의 일주일이 지났고, 가게가 가게에 온 최초의 Z 플립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교훈은 스마트 폰이 섬세하고 특히 Galaxy Z Flip과 같은 새로운 접는 전화라는 것입니다. 항상 휴대용 케이스로 투자를 보호하거나 최소한 연장 된 보호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보호 기능이없는 최신 장치를 사용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