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 이양임 전도사
사회 : 이주섭 전도사
말씀 : 이양임 전도사
치유간증
1. 불교신자이기에 교회는 갈 수 없다고 하셨던 분이 치유를 받고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평소 걸어 다니는 종합병원이라고 불릴 정도로 온 몸에 안 아픈 곳 없었습니다. 목과 허리디스크, 고관절, 발목을 8차례에 걸쳐 수술 받은 후에도 극심한 통증 때문에 매일 통증주사를 맞으며 버텨왔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온 몸에 극심했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왼쪽 발목은 수술을 받은 후 오른쪽보다 2.5cm 짧아 심하게 절룩거리며 걸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짧았던 왼쪽 발목이 길어지면서 양쪽 발목 길이가 맞춰져 정상적으로 걷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경험하고, 예수님을 영접하신 후 마음에 천국이 임하여 너무나도 기뻐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 8년 전 교통사고로 양쪽 무릎에 연골이 찢어졌고, 찢어진 연골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 후 연골이 거의 없는 상태여서 무릎을 구부릴 때마다 심한 통증이 있었고 쭈그려 앉는 것은 전혀 할 수 없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심했던 통증이 사라지고 쭈그려 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치유사역을 통해 주님의 사랑을 느끼고 교회를 한 번도 다닌 적이 없었던 분이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할렐루야!
3. 3년 된 심장비대증으로 처음 몇 개월 동안 병원치료를 받았지만 믿음으로 치유를 받고자 최근에 치료를 중단했습니다. 걷거나 계단을 오르내리면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턱까지 차오르면서 심장이 터질 것 같은 통증이 있어 가까운 곳으로의 외출도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스스로 1층에서 3층까지 계단을 두 번이나 쉬지 않고 오르내려 본 결과 심장의 통증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숨을 정상적으로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1년 된 천식으로 인해 쌕쌕거리는 소리가 났었는데 그 소리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우리의 믿음을 보시고 치유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4. 오늘 낮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다리에 타박상을 입었고, 사고의 충격으로 많이 놀란 상태였는데 경주 큰믿음 교회에 다니는 집사님의 소개로 참석했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마음에 큰 평안이 임하면서 충격이 사라지고 타박상으로 인한 경미한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또한 허리가 70도 이상 굽어진 상태로 유모차 등의 보조기구 없이는 걷는 것이 힘들고,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지면서 허리를 똑바로 펼 수 있게 되었고 보조기구 없이도 잘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 나도 허리를 펼 수 있네!" 라며 신기해하셨습니다! 할렐루야!
5. 2~3살 때 고막이 녹아 68년 동안 듣지 못했던 분이 듣게 되었습니다!!!
왼쪽 귀는 청력이 상실되어 전혀 들을 수 없고 오른쪽 귀는 보청기를 통해 겨우 들을 수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왼쪽 귀는 가까이 대고 말하면 듣고 따라할 수 있을 만큼 귀가 열렸고, 오른쪽 귀는 보청기를 빼고도 소리를 잘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6. 필요 혈액량이 부족해 3-5개월에 한 번씩 수혈을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한 수술을 3번이나 받았는데 그 후유증으로 온 몸에 마비 증상이 생겼습니다. 특히 5년 전부터 양쪽 다리에 마비 증세와 통증이 심해져 너무나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양쪽 다리가 부드러워지면서 저린 증상과 통증이 호전되었습니다. 또한 목 디스크로 인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7. 치유성회 전단지를 보고 찾아오신 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고지혈증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6개월 전부터 오른 팔에 마비증상이 생겼습니다. 이로 인해 운전을 하거나 무거운 물건을 드는 것이 힘들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오른 팔에 마비가 풀리고 무거운 의자를 거뜬히 들어 올렸습니다! 또한 15년 전부터 왼쪽 귀에 있던 심한 이명 증상도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8. 3년 전 어깨가 아파서 병원에 갔더니 어깨 근육이 찢어져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사정상 수술을 받지 못하고 약만 먹으며 지내왔는데 전혀 호전되지 않았고 통증 때문에 팔을 움직이기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져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9. 1년 전 높은 곳에서 떨어져 오른쪽 어깨를 다쳤고 통증 때문에 팔을 머리 위로 올리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어깨가 시원해지더니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팔을 머리 위로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 오랫동안 아팠던 팔 다리가 교회에 들어오자마자 전혀 아프지 않아 “여기 교회 오니까 왜 나서 버려요!?” 라며 신기해하셨습니다!
11. 11살 아이인데 태어날 때부터 아토피가 있었습니다. 과자를 먹으면 아토피 증상이 더 심해졌지만 과자를 끊지 못했는데 오늘 기도를 받는 중 성령세례와 방언을 받고 과자를 끊기로 하나님과 약속했습니다.
오늘 이외에도 7-8년 된 산후풍으로 인한 온몸에 통증, 고관절 통증, 목 디스크로 인한 통증,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한 무릎통증, 손가락 통증, 감기증상(기침,가래)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치유사역
임파테이션
신선한 기름 부으소서
내 영 기뻐 주를 찬양하게
신선한 기름 부으소서
내 영혼이 새롭게 되도록~
불신자였던 분이 주님께로 돌아온 집회여서 더 더 감사하네요~~~ 주님께 영광돌립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요♥♥♥
아멘 선하신 주님을 찬양 합니다
예수님 이름이 선포되며, 치유를 통하여 잃어버린 영혼이 돌아오는 주님의 사랑 이야기가 너무나 좋습니다. 보배롭고 존귀하신 주님을 높여 찬양드립니다예수그도
찬양합니다
너무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진짜 주님만 홀로 영광받으시고,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는 시간이였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보기원하고 맛보길 갈망하는 마음...이 더욱 사모되었습니다. 항상 함께 하시는, 임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아멘~~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이 행하시는 아름다운 일들을 찬양합니다!! 오직 주님은 모든 존귀와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십니다! 경주 전역에 주님의 사랑으로 가득채우사 모든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아오게 하소서!
♥ 주님의 사랑이 치유의 기적을 통해 흐르는것을 보니 감격스럽습니다.♥사랑해요.주님♥
주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치유자되신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오!!! 좋으신 주님, 찬양 드립니다
넘치는 기적을 베풀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마음이 머무시는 경주에서 주님을 경외하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놀랍도록 늘어나는 경사스러운 주님의 날을 기대합니다. 주님! 경주의 죄악을 용서하시고 부흥을 주시옵소서. 경주에 어서 임하소서!!!
아멘!!!~~~사랑의주님을찬양합니다~
경주 땅에 주님의 나라가 임하심을 기뻐하며 찬양합니다.
주님의 선하시고 놀라우신 이름을 찬양드립니다!
할렐루야~~
사랑의 하나님 치유의 하나님 행하신 모든 기적으로인해 감사드립니다~~
이번 경주집회의 시작도 집회의 마지막도 주님이셨습니다. 사모함으로 모인분들이 예배시작전부터 기도하셔서 집회가 7시반이 아니라 7시10분에 시작되었어요... 기도로 만지신 주님이 이번엔 찬양가운데 오셔서 경배를 받으셨지요. 그리고는 치유로 예언으로 말씀으로 모인 분들을 만지셨습니다. 그냥 주님이 계셨기 때문에 모인 모든분이 만족하는 집회였습니다. 경주에 불을 붙이신 주님께서 그 불이 폭발하게 하실 것을 선포합니다.♥♥♥
전단지를 보고 치유를 받기위해 찾아오신 타교회교인들이 많았던 집회였습니다. 물론 주님께서 그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시고 치유를 행하셨습니다. 경주지역에 아직 계시되지 않은 '치유자이신 주님'이 이번 집회를 통해 경주지역에 나타나셨습니다.^^
할례루야기적으로임하산주님을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