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30대중반이고 탈모가 너무 심각해서 여쭤봅니다
M자는 아니고 원형탈모인데 갈수록 머리가 빠져서 고민이에요 여기서 잡지않으면 가발쓰고 다닐꺼같아서
웰킨이라고 두피관리를 3개월받았는데 두피만 좋아졌지 머리털이 안나더군요...실장이 인내하고 몇달 더 다녀보라고
하는데 솔직히 믿음도 안가고...그래서 마지막으로 발머스한의원한번 상담받아볼려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다들 그런거해도 머리털 안난다고 돈만 버린다고 하더군요 다들말려요
그래도 지푸라기도 잡는 심정으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해볼려고하는데
고수님들 조언좀 해주세요...프로페시아는 꾸준하게 먹고 있는데 한계가있네요...유지만될뿐..
김성주가 광고하는 판시딜도 사먹을려고하는데 ㅠㅠ어쨋든 뭘해야될지 모르겠고...정말 웰킨이나 발모스한의원같은곳은
효과가 없을까요
첫댓글 원형탈모이시면 두피관리센터나 한의원보다는 탈모 전문 병원이나 대학병원 피부과로 가시는게 맞습니다. 그동안 왜 관리센터에 다니셨는지 의문이네요.
지금부터라도 전문 병원으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프페까지 드시는 걸로 보아 원형탈모가 아니여도 원래 탈모도 있으신게 아닌가 싶거든요.
한의원 보다는 탈모 전문 피부과로 가셔서 정확한 진단 받으시고 그에 맞는 치료와 처방을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한의원은 약값만 비싸고 효과는 그다지..
솔직히 저는 시간낭비 돈낭비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좀 부정적이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12.18 12:05
한약이나 한의원가서 머리낳다는사람 본적 없습니다. 피부과가셔서 프로페시아 처방받아드시고 미녹시딜 열심히 발라주세요. 그게 현재 우리가 할수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28 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