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탈모 모발이식 완전정복 - 삼탈모
 
 
 
카페 게시글
탈모 자유대화방 웰킨VS발머스한의원 정말효과본분계신가요
용갈치킨 추천 0 조회 2,481 15.12.14 23:2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12.15 12:27

    첫댓글 원형탈모이시면 두피관리센터나 한의원보다는 탈모 전문 병원이나 대학병원 피부과로 가시는게 맞습니다. 그동안 왜 관리센터에 다니셨는지 의문이네요.
    지금부터라도 전문 병원으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프페까지 드시는 걸로 보아 원형탈모가 아니여도 원래 탈모도 있으신게 아닌가 싶거든요.
    한의원 보다는 탈모 전문 피부과로 가셔서 정확한 진단 받으시고 그에 맞는 치료와 처방을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15.12.18 10:57

    한의원은 약값만 비싸고 효과는 그다지..
    솔직히 저는 시간낭비 돈낭비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좀 부정적이네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12.18 12:05

  • 15.12.28 20:58

    한약이나 한의원가서 머리낳다는사람 본적 없습니다. 피부과가셔서 프로페시아 처방받아드시고 미녹시딜 열심히 발라주세요. 그게 현재 우리가 할수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28 14:31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