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교회가 하나님을 '아버지하나님' 한 분이라 알고 믿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에 있는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성경에 있는 어머니 하나님도 믿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신앙, 초대교회 순수 진리를
그대로 계승하여 지키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핵심 진리는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약속이 바로 영원한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정작
하나님께서 영생을 주신다고 약속하신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은 잘 알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을 따랐던 사도들은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을 지켰을까요? 지키지 않았을까요?
사도 바울은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까지 유월절을 잊지 말고 지키고 전해야 한다고 강조하였습니다.
우리가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실 수 있는 방법은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즉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신 사람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 사람이 되고 영생을 얻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생명이 없다는 말씀이므로 결코 영생을 얻을 수 없습니다.
믿음의 목적인 영생은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만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유월절을 지켜서 믿음의 목적인 영생을 얻고 영원한 천국으로 나아가야만 합니다.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예수님의 살과 피로 약속된 새언약 유월절떡과 포도주를로 영생의 축복을 받으세요
[출처] 희생으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공유 (하나님의 교회, 시온성) | 작성자 서울사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