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그레이스 기)
“K-뷰티를 세계에 알리는 헤어 디렉터로 활동하고 싶습니다”
MTS CF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그레이스 기 원장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그레이스 기(기영숙) 헤어디렉터입니다. 저는 인천에서 T=헤어살롱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MTS CF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UN평화모델대회에 대하여 설명해주세요.
국제모델총연합회(회장 김종훈)가 주최하는 UN평화모델선발대회는 새천년인 2000년 제1회 대회 이후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황재성 등 연예인의 등용문이었습니다.
제 5회 대회부터는 뷰티모델, MTS CF모델 등 뷰티관련 헤어디렉터 분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열정의 무대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 금상과 UN평화홍보대사 위촉에 대하여...
MTS CF 모델 부분 금상수상과 UN평화모델홍보대사에 위촉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UN세계평화의 취지 아래 인류의 행복과 번영 그리고 봉사의 캐치프레이즈로 2000년에 개최된 UN평화모델선발대회에 UN평화모델 홍보대사와 사절단으로 세계 오지에서 미용봉사활동을 전개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K-뷰티를 세계에 알리는 헤어 디렉터로 활동하고 싶습니다.
-패션모델 입문 계기는?
MTS도넛아카데미에서 추천하여 영광스럽게 큰 상을 받았습니다. 살롱에서 행사에 출전하는 고객의 업스타일, 올림머리 등을 연출하다 나도 한번 무대에 서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문뜩, TV에서 패션모델들의 멋진 런웨이를 보고 마음속 모델의 꿈을 키워 왔습니다.
-MTS CF모델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MTS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세계최고의 메조롤러를 생산하는 20년 축적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전국 헤어살롱에 고객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MTS두피메이크업/ 메조세럼 화장품 세미나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 31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최근 리프팅에 최고 화장품을 론칭하여 피부과 대신 살롱에서 스킨케어 할 수 있는 MTS광고 모델로 고객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모델 활동하고 있습니다.
4월에 출시하는 “엑소듐 선크림” CF 홍보 모델로 촬영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향후 계획은?
고객의 다양한 헤어스타일은 연출하고 MTS CF 모델 활동을 열심히 할 예정입니다. 헤어스타일은 예술 중에 최고의 예술입니다. 거울에 비치는 것이 얼굴이지만 다양한 헤어스타일은 고객의 외모와 첫 인상을 바꾸고 고객에게 힐링을 전도하는 헤어디렉터로 일하고 싶습니다.
살롱에서 하고 있는 헤어부분과 MTS두피메이크업을 업그레이드하여 탈모로 고통 받고있는 고객에게 기쁨을 전하는 일에 매진하겠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주어지면 UN평화홍보대사로 세계에 힘들고 어려운 이웃에 봉사와 사랑을 전하는 일에 힘쓰고 싶습니다.
앞으로 많은 미용인들이 나를 가꾸고 봉사하는 UN평화홍보대사에 위촉이 되어 세계 오지에서 함께 봉사하는 UN평화를 전하는 전도사로 활동하겠습니다.
저와 같이 헤어살롱운영 하시는 헤어 디렉터분들과 힐링의 무대와 어려운 분을 위해 봉사하는
일을 공유하고 함께 멋진 인생 만들어가겠습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에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