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 상괘한 공기를 마시며 발걸음도 가벼이~ 어제 집회는 지난주 예고해 드린대로 김홍철선생님이 여러 선배님들 (임상열,서용율,최규철,손태평)과 함께 에델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오랜만의 만남에 서로 반가운 인사와 기념촬영등 와글방은 웃음과 활기로 가득했습니다. 선배님들의 방문 덕분에 우리 에델의 전통과 정을 다시 한번 느낄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김홍철선생님과 서용률 선생님 두분의 요들하모니도 오랜만에 들을수 있었습니다~애프터 모임에서 더 흥겨운 시간이 이어졌구요~선배님들 더 건강하시고 오래 오래 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간식은 김한미 회장님이 손수 구운 계란과 음료수를, 염혜원님께서 사탕을 가져오셔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두분 감사드립니다 ~
•곡성팀은 다음 주말 축제 참여를 앞두고 5시40부터 한시간 가량 연습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도 애써주신 이선임님과 반주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참석:35명
*Sop.
강영애 김승희 김인숙 김한미 문춘자 박경숙 반혜숙 손나미 이선임 이선희 우숙영 조영희 이정원 조성린 조유경 최인성 이옥희 유인숙 염혜원 이재숙
이은희 문정애 이순희 김성희
*Alto
김경희 이국희 이현미 장은희
서귀순 김다혜 성혜자
*Ten. 서한석 남양우
*Bass 박종성 임상열
■1부 싱어롱
진행:이선임
반주:이정원 우숙영 이선희
박종성 남양우
•발성연습 : ^목요일밤에 ^로 목풀기 하고 복식호흡 (횡경막이 내려가고 가슴은 들리지 않게 주의)
•검은영양사냥꾼(10)
•알핀로제폴카(150)
•그대모습(22)
•즐거운산행길(186)
•숲속의 하이디요델(116)
•천사의요델(188): 왈츠 박자 리듬 타고~
•바이에른의 처녀(78):늘 반복되는 주의점~요들부분 붙점 정확히 살리고, 쉼표도 정확히 지키고 ~
•싱어롱 조금 일찍 마치고 김홍철선생님과 서용률 선생님 두분의 듀엣으로 ^아름다운 산장^을 , 김홍철선생님의 솔로 ^양지바른 우리의 길^ 을 들으며 귀호강 했습니다 ~
■2부 합창
진행:이선임
반주:이정원
김장원 지휘자님의 부재로 이선임님이 싱어롱에 이어 곡성팀 준비곡 연습 이끌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저녁종 : 종소리 울리는 느낌을 살려서 요들 부분 알토는 조금 웅장하게,소프는 소리를 머금고 멀리서 울리는 느낌을 살려서 불러요~
•베기스의 노래 :
Jo hol li hol la la 에서 첫 소리 jo는 묵직한 육성을 내야~
■이모저모
첫댓글 오늘도 애쓰셨습니다
감사드리며 칭찬합니다
선임씨의 봉사도 칭찬합니다
서기님의 글로 1차 원샷, 국희언니의 사진으로 2차 원샷을 한 기분이네요
서기님의 글과 국희언니의 사진 조합은 최고입니다.
김홍철 선생님과 서용율 선배님을 함께 뵈어 정말 반가웠고, 인숙언니까지 다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모쪼록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은희서기님!
다양하게
빠짐없이
골고루
집회소식 올려줘서 고마워요
에델의 꽃은 은희서기님.
댓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