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대전충남본부)공고 제E01-11-06373호
공사 전자입찰 공고
1. 공 사 명 : 본부 및 관내사옥 LED 조명등 교체공사
2. 공사개요
가. 추정금액 : ₩471,627,482(부가세 포함)
나. 추정가격 : ₩90,369,458(부가세 제외)
다. 공사내용
○ 기존 형광등(FL32W×2) ⇒ LED(평판형 50W) 교체 : 2,298개
- 본부사옥 1,100개
- 공주지점 172개, 논산지점 201개, 당진지점 258개, 예산지점 205개
- 직할 대덕급전분소 24개, 대전P/O 급전분소 51개, 청양P/O 급전분소 37개
- 아산P/O(급전분소 포함) 250개
○ 기설 할로겐등(6인치 매입 및 투광기) 교체 : 62개
- 금산지점 28개, 홍성지점 3개, 천안지점 31개
○ 기타 부대공사 × 1식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일간
3. 입찰참가자격 :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또는 충청북도에 둔 자
4. 현장설명 : 생략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로 접속
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시작일시 : 2011. 12. 09. 17:00
다. 마감일시 : 2011. 12. 16. 17:00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 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으로 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홈페이지(주소는 제5항 “가”와 동일)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 대상공사(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홈페이지(주소는 제5항 “가”와 동일)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바랍니다.
라. 입찰시작일시 : 2011. 12. 09. 17:00
마. 입찰마감일시 : 2011. 12. 19. 11:00
바. 개찰은 한전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투찰마감시간 경과 후 자동 또는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득표수가 동수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빠른 번호부터 컴퓨터가 자동으로 정함)으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공사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적격심사기준
가. 본 공사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2조에 의거 본 공사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본 공사에 대한 이행능력을 심사합니다.
나. 적격심사기준 및 물량내역서는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 해당입찰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 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을 입찰신청마감시까지 현금 또는 동시행령 제37조제2항의 규정에 의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입찰참가신청마감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에 의하여 면허, 허가, 인가 등을 받아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대상업체는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10.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대전광역시 동구 송촌남로11번길170
한전대전충남본부 재무자재팀(☎042-620-2378, FAX 042-620-2108)
11. 입찰의 무효 : 당사 공사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유의서 제15조, 공사(용역)전자 입찰유의서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2.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각서(입찰보증금 납부면제대상자에 한함)입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이 공사는 청렴계약 이행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홈페이지(http://srm.kepco.net)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현장설명서, 공사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 본 공사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본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 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 『Help Desk(☏02-3456-1247~9)』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사는 실적공사비를 적용한 공사입니다.
사. 기타 자세한 계약사항은 계약담당(☏042-620-2378), 설계 및 시공사항은 공사감독(토건운영팀 이재승 과장, ☏042-620-255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12월 09일
한국전력공사 대전충남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