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고35동기회

산행 앨범 원미산(진달래동산) & 지양산 (35 매화산악회 정기산행 - 2019. 4. 9)
박호기 추천 0 조회 143 19.04.09 19:58 댓글 4

• 19.04.09 20:53

첫댓글 白安 ! (김소월詩/진달래꽃) 꽃사진이 환상적이네요

人生은 두번 주어지지 않기때문에 ~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사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함께한'매화회'긍정으로 받아들여짐에~행복한 맘이 드는게 지혼자만 일까요 ^.^

• 19.04.09 20:49

오후에 비 소식이 있는데도 20명이나 참석하는 매화등산은, 부천에있는 원미산 진달래 축제장으로해서, 지양산 둘레길로
    16,000보를 걸었다. 처음 가보는 곳이라서 새기분으로 오르막 내리막을 반복하며 봄기운을 마음껏 맞이했다.
    점심은 추어탕으로 ~~ 정연흘 회장과 박호기친구 수고 많이하셨고, 김송호친구 "나가자" 생일도 축하합니다

• 19.04.09 21:04

원미산진달래 축제도관람하고 높지는 않아도 오르락 내리락이 심한 지양산을걸어 오랜만에 산행맛을 보았습니다.
    오류동역앞 남원골추어탕도 맛있었고요, 오늘도 박호기친구 정연흘회장 수고하셨습니다.
    김송호회장 생일도 다시한번축하드립니다

• 19.04.10 11:31

비가 온다는 예보에도 세겨유일의 매화회는 20명이나 참여하였다. 정연흘회장의 노력이 돋보였다. 진달래꽃길을 감상하면서 제대로 한번 걸었다ㆍ매화회 친구들 더욱 건강하소서! 박호기대감 감사드리고 김송호회장생신을 감축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