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별동대 제주도 3박4일투어 다녀왔습니다.^^
고령휴게소에서 기름 가득채우고 3박4일간 안전한투어 기원하며 출발합니다.
대구08시출발~고령휴게소09시출발~합천~거창~함양~남원(점심으로 추어탕)~순천~보성~장흥~강진~완도항15시20분도착 주중이라 그런지 도로가 한산하더군요!
여객선터미널(차량선적하는곳이 따로 있더군요)도착해 오토바이운송예약 확인 결제한뒤 한일카훼리호에 바잌선적후 객실료를 따로구입해 탑승했습니다. (1000cc이상 85.700원평일기준이고 운전자는 50%DC 13.125원)
제주행 카훼리선상에서 시원한 바람맞으며 찰~칵 오른쪽 안전조끼입은분이 이번투어 총괄하신 나보기님 마도로스 빰치는 모습 아닙니까? 제주항까지 약2시간50분소요.
제주항까지 마중나오신 제주굿하우스펜션지기 해랑님 제주도 구석구석 가보지 못한곳들 맛집과 좋은코스로 안내해주셨어요. 시간과 경비도 많이 절감되었네요!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 드립니다.
저희들이 1.2박묵은 굿하우스펜션입니다,(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1622-4) 노란색 두카티처럼보이는 미니바이크 야간조명받으니 보기 좋터군요!!
펜션앞 마당에서 찰~칵 이틀동안 여정을 풀고 편안하게 라이딩을 즐겼습니다. 말 그대로 예쁘고 깨끗한 펜션이였습니다. 그리고 잔디밭 위에 오토바이주차하도록 배려해주셨죠. 펜션에서 멀지않은 거리에 성산포가있어 아침에 일출보러 가려고 했는데 쉽지가 않더군요!! 펜션사장님 추천으로 성산읍에 해수탕으로 이름난 수협목욕탕에가 장시간 경직된 몸을 시원하게 풀었답니다. 제주도는 바람/돌/여자는 없고 물이 진짜 좋았어요!!
추천맛집" 성산읍 고성리 한솔식당 1일차 저녁으로 흑돼지두루치기. 제주산소주. 한라산막걸리 먹었는데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2일차 아침에는 해물된장찌게와 흑돼지묵은지 김치찌게를 먹었죠 역시 추천할만하더군요. 2일차 저녁매뉴로는 회 수협에서 운영하는 회집으로 가기로 했는데 형님들께서 또 흑돼지묵은지김치찌게 먹고잡다고 하시는바람에 제주가서는 바다회는 구경도 못하고 왔습니다. ㅋㅋ
보기만 해도 군침나네요! ㅋㅋ
제주 도착해 첫투어지로 비자림 숲길 새들에 노래소리 듣어며 산책하기 좋았어요. 제주도에서만 자생하는 식물들도 많이 있더군요.
수산리 갈대 들판길~대천동사거리~교례리에 사려니숲길~관음사북쪽~1100도로통과~영실휴게소 환상적인 산악코스즐김
뒤로 보이는 산이 한라산입니다. 차로는 더이상 못올라가고 여기서 부터 도보로 가야하죠. 윗세오름까지 왕복3시간코스
추천맛집2 점심시간이 지났는데 30분정도 기다려서 자리잡았습니다. 단체손님 나가고 나니 음식이나왔어요. 옥돔구이 맛있더군요 다른반찬 모두 한 두번식 리필했답니다.
제주에 몇번왔어도 천지연폭포를 위에서 보기는 첨입니다. 주차비도 없고 공원이라 보기 좋았어요!
2일차 저녁먹고와서 생일파티 선물로 라면에소주 ㅋㅋ 내일 아침엔 라면으로 해장하자고 하시네요.
우리들의 호프 나보기님 3일차 아침 편백나무 펜션에서 잘 주무셨는지 안색이 밝으시네요.
섭지코지에서 한라산을 바라보며 찰~칵 날씨가 맑아 한라산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배경은 좋은데 자세는 영 아닌것같네요! ㅋ ㅋ
제주하면 돌 하루방과 유채꽃입니다.
여름에 오면 좋을듯하네요.
제주도 돌문화공원 입장료는 비싸지만 가볼만합니다.
추천맛집3 말 풀코스요리 먹었는데 육회가 제일 맛있었어요!
중문관광단지 주상절리 경치좋았어요!
공항근처 바다가에 무인카페에서 따뜻한 유자차와 비스켓먹어며 3일차 마무리했지요.
4일차아침 공항근처 찜질방에서 3박하고 제주항 7시30분까지 가기위해 나섬
완도행 카훼리 차량선적위해 기다림
제주도를 뒤로하고 아쉬움과 즐거워던 추억들 마음속 가득안고 다음을 기약하며 떠나왔습니다. 못난 사진과 글 봐주셨어 감사드립니다. 태건^^
첫댓글 12일~15일 1,326km 달리고 왔습니다.
야후~ 날씨도 좋아보이고 배경도 좋고 작품입니다.
우정님~ 부럽기만한 제주투어입니다.
울 더할리에서도 5월에 제주투어를 간답니다.
비록 전 함께하진 못하지만 대리만족 하렵니다~ *^^*
와인강님 안녕하시죠? 제주도는 기후변화가 심하더군요 바람막이 옷은 필참입니다. 5월달 날씨 좋겠네요! 이번에 못가시면 다음에 함 가보세요 정말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