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청원 대표감옥 가던 날,, 감옥에 보낼수 없다 [친박연대 당]
우리 친박연대는 지난해 총선 당시에 당의 공식 결의를 통해,비례대표 후보로부터
자금을 차입하고, 이를 당의 공식계좌로 송금받아, 공식 선거자금으로 투명하게 사용했다, 어느누구도 개인적으로 자금을 수수하거나 착복한 일이 없다. 죄를 적용하려면 한나라당부터 적용하라!!
강재섭, 이재오, 이방호씨등 한나라당의 총선 핵심 3인방에 대해 즉각 수사하라!!
중앙 선거관리 위원회의 공식 자료에 따르면 한나라당 2008년 총선 직전에 260억원을 차입했다, 특별당비도43억4500만원 이나 받았다
한나라당은 선관위 신고서에 자금출처를 밝히지 않는등 진상 은폐의 의혹이 다분히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미 한나라당의 총선전,후 괴자금 내역에 대해 검찰이수사해야한다고 요구한바 있다 그러나 검찰은 전혀 미동도 하지 않고있다
이는 검찰이 권력의 시녀에 불과하다는 것을 자인하는 것으로 받아 드릴수밖에 없다 이게무슨 헌법에 기조한 검찰이며 사법부란 말인가?
한나라당 등 다른 정당들도 지난해 총선을 전후해서 특별당비 명목을 수수하고 차입금을 받았지만 검찰과 사법부는 이들 정당에 대해서는 눈을 감고 유독 친박연대에 선거자금 차입만으로 불법으로 적용하는 행위는 정치 보복이요 표적 정치탄압 행위이기에 수용할수가 없다.
한나라당은 지난 총선 전부터 밀실공천에,, 비례대표 공천 자금 수수설이 난무했던 불투명한 정당이다 검찰에 분명하게 촉구한다 지난해 한나라당의 총선공천을 전횡했던 당시 강재섭 대표와, 이방호 사무총장 그리고 막후에서 좌,우지했던 이재오 전 의원을 즉각 수사하라!!!
그들에게도 서청원 친박연대 대표와 같은 잣대를 적용해서 누구로부터 돈을 받고 사용했는지를 명확하게 규명해야 한다 서청원 대표에게 했듯이
그들에게도 계좌 추적을 해서 당의 공식자금 뿐만 아니라 사적으로 자금을 받아 사용한 것들 까지도 규명해야한다!!
오늘 우리 친박연대는 전 당원과 지지자들의 이름으로 한나라당의 지난해 총선 공천 핵심 역할을 했던 3인방을 고발한다, 검찰이 이들에 대해서 즉각 수사하여 처벌하기 전에는 서대표에게 불법을 적용하고 감옥에 보낼수 없다는 것을 분명하게 밝힌다.
정몽준 한나라당 의원 특별당비 10억원은 괜찮고 우리 친박연대의 선거자금 차용해서 선거후에 모두 돌려준 차용금이 어찌해서 위법 이란 말인가? 정몽준 등의 한나라당의 특별당비와 공천헌금등의 수사와 처벌이 없는한 우리는 한나당의 의혹 투성이와 무도한 이정권 이 끝나는 날까지 투쟁하며 모든 국민들에게 호소하며 한나라당을 분쇄하겠다.
글; -*時代成*- 編
서청원대표호송차
서울구치소정문저녁9시 |
첫댓글 에휴...서 의원님 아무쪼록 건강하게 지내시다 만나뵙기를 바랍니다. 좋은날 맞으실 겁니다.
어제밤 잘 주무셨겠습니까 ??마음이 넘아퍼 오네요 나이도 많으신데...
서대표님건강하게잘다녀오십시요 정의는 불의를이기고 반드시대표님편에 설것임니다
의리의 사나이 서청원님..부디 후일을 기약하시고 몸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