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분류 |
188 비공개 시스템 |
닉 네 임 |
영기님 |
차 량 모 델 |
스포티지R |
헤 드 유 닛 |
순정오디오 (오디슨링크) |
프 로 세 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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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 피 커 |
트 윗 |
포칼30주년 트윗 |
앰 프 |
트 윗 |
US디지털800.2 |
미 드 |
포칼30주년 미드 |
미 드 |
US디지털800.2 |
미드레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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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레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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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브 우 퍼 |
RS서브 10C |
서 브 우 퍼 |
프리젠스Z-29 |
선 재 |
모델라토 1600번 1400번 (트윗/미드) RCA 비트케이블 5M 2조 |
악 세 사 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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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총평 |
188 시스템..
스포티지R 매칭 너무좋네요~
물론 서브가 RS C10 라 저역의 스피드감이나 양감
정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보체 프로모션 말고 포칼30주년을 선택하셨는데요~
색감도 너무좋고 특히나 미드의 댐핑력도 무시무시 합니다 ^^
벌써부터 이녀석으로 디지털프로세서 연동하여 튜닝해보고 싶네요^^ |
차량이 포스가 무시무시합니다 ^^
이녀석이 바로 스포티지R 이라고 합니다~
저는 배트맨 차량 같네용 ㅎㅎㅎㅎ
포칼 30주년 http://cafe.daum.net/sound5d5/IeKn/138 <-- 선택하시면 자세한 리뷰가 있답니다^^
포칼의 30주년 구성품은 이렇구요!!
도어 알류미늄 방음!!
2중방음으로 가장 오디오 시스템의 기본 인스톨이라고 볼수있겠습니다^^*
속살 뼈대까지 알류미늄 매트 위로 뽈록 올라오도록 최선을 다해 인스톨 해줘야 한답니다^^
필란드산 자작나무 가이드로 포칼 30주년을 안착시켰습니다^^
이녀석 댐핑력 무시무시하네요~ ㅎㅎㅎ
앰프를 걸지 않고 순정에서도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수직 왕복 운동의 스피커의 왜곡률을 최소화 하는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리미티드 이름이 아깝지 않군요^^
포칼30주년 가지고 간접 면발광 디자인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센터베이스위로 시스템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터베이스는 순정마감재를 이용하여 마감처리 해드렸습니다 ㅎㅎ
허곡.. 금세 배선 와이어링 작업부터 정리가 다 되었군요 ㅎㅎㅎ
어떤가용??
깔끔한가용?ㅎㅎㅎ
30주년 네트워크 입니다!!
스피커선 하나하나 배선 와이어링 처리부터 소홀함이 없습니다 ㅎㅎ
아참 프리젠스 Z-29는 중고로 처리해드렸습니다^^
제가 꼬셨죠 영기님을 ㅋㅋㅋ
RS서브우퍼 C10 입니다~
이녀석을 잘만 튜닝하면 서브소리가 아닌 저역을 얻을수 있다는~
하이앤드 서브에 가까운 능력을 탑재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사이즈도 0.9큐빅 베이스 리플렉스 인클로우져로~
트렁크 공간 조금만 양보하시면 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ㅎ
첫댓글 으하핫! 감사합니다~ 또 사장님의 꾐? 에 빠져서 또 무리했지만... 만족합니닷~!ㅋㅋㅋ
조만간 확장하러 갑니다~ 뒷자석에서 소리 안나니까 아쉽네욤 ㅋㅋ
오.....
우사장의 마법 뽐뿌질......안봐도 알것 같습니다.....ㅎㅎ
RS C10.....잘 하셨네요....축하드립니다
무광포스 쩌네요~~~작업 축하 드립니다^^
차 완전 멋지네여~
역시 깔끔하기도하고 블링블링 이쁩니다~~~~흐흐흐흐흐~ 작업축하드려용~^^
요날도 스포티지 하는날 2대가 다 스포티지네요 포차 공식 ㅋㅋ
작업 축하드려요~ㅎ
차량포스가 ㅎ ㄷ ㄷ. 작업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