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 안의 의사 '림프시스템'을 알면 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다!
/ 자연치유의 바이블 / 나는 질병없이 살기로 했다
내몸 안의 의사, 림프시스템
질병을 일으키는 가장 중요한 범인은 독소다. …그러나 그 범인을 잡아서 감옥에 집어넣는 형사도 있기 마련이다. 그 형사가 바로 림프시스템이다.
암세포는 종양부위에서 몸의 다른 곳으로 확산해갈 때 림프시스템을 통과한다. 맨 먼저, 암세포가 림프시스템을 통과하게 되면 림프액을 추적 조사하는 림프주머니에 의 해 체포된다
질병들을 그냥 살펴보기만 해도 좋다. 림프시스템을 청소하는 것만으로 열거하는 질병들 모두 퇴치할 수 있다는 사실 말이다. ….림프시스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발생하는 ‘질병진행의 7단계’ 말이다.
상업의료 시스템은 림프주머니를 희생자로 보았다. 그들은 " 유방을 잘라내지 않으면 죽습니다." 라고 말한다. 그리고 영양학 나부랭이가 아니라 수술을 해야 된다고 내가 말한다 그러나 그들은 원인을 모른다. 그들은 치료법을 모른다. 그들은 예방법을 모른다.
‘국립암연구소, 미국암학회등 암관련 단체와 이와 관련된 제약회사들은 암예방 문제에 무관심하거나 적대적이다’.라고 말하고 있다. 당신은 왜 암 관련 단체와 제약회사들이 암예방에 ‘적대적’인지 그 이유를 아는가?
그들은 조기검진이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데 성공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 솔직히 말해서 조기검진으로 이익을 얻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사들이고 병원들이다. 조기검진은 당신에게 더 빨리 더 자주 병원과 의사를 찾아가도록 유인한다.
현대의학(관습적이고 상업적인)은 염증을 적으로 만들어 공격하고 싶어 한다. 원인은 잘 알려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공격하고 증상을 가라앉혀야먄 돈이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연위생학(돈이 되지 않지만 진실된)에서는 염증을 우리의 친구로 본다. 제거되지 못한 독소가 치명적인 수준까지 올라가지 못하게 하는 경고의 메시지로 본다는 말이다.
참고문헌
나는 질병없이 살기로 했다. ,05. 내몸안의 의사, 림프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