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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25:1
계대 법을 묵상하다가 룻과 보아스가 떠올랐고 밀레의 '만종'이 오버랩 되면서 10년도 더 지난 영화 "중독(2002,박영훈)"이 터미네이터처럼 제 기억 속에서 스르륵 하고 내려왔습니다.'중독'은 형의 영혼을 갖고 깨어난 시동생과 형수의 위험하고도 슬픈 사랑을 담은 멜로 영화입니다. While meditating on the law of passage, Ruth and Boas came to mind, and the movie "Addiction (2002, Park Young-hoon)" from more than a decade ago came down in my memory like the Terminator. "Addiction" is a melodrama about the dangerous and sad love of a brother-in-law and his sister-in-law who woke up with the spirit of his brot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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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수( 이 미연)를 놓고 호진(이얼), 대진(이 병헌) 형제가 마치 형사치수 제를 연상케 하는 삼각구도 러브스토리입니다. 카센터를 운영하는 호진과 은수부부는 시동생인 대진과 함께 삽니다. 형제가 레이싱 출전 하러 가던 중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하는데 형은 식물인간이 되고 동생은 형의 영혼을 갖고 깨어나면서 시동생과 형수의 위험한 사랑이야기가 펼쳐집니다. It is also a love story about the triangular form in which brothers Hojin (Ear) and Daejin (Lee Byung-hun) remind them of criminal dentistry. Hojin and Eunsoo, who run the car center, live with their brother-in-law, Daejin. The brothers are in an unexpected car accident on their way to racing, and the older brother becomes a vegetative person, and the younger brother wakes up with the older brother's soul, and the dangerous love story between the younger brother-in-law and his sister-in-law unfol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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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이후, 자신을 시동생으로만 바라보는 아내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증명하려는 형의 영혼이 되어 상반된 두 가지 캐릭터를 1인 2역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냅니다. 병헌이 이노무 시키는 도대체 못하는 게 뭐야. 나무 내음 물씬 풍기는 공방은 현대 판 목가적인 느낌을 자아내면서 무조건 이젤 펴고 수채화 한 폭 그리고 싶어졌습니다. After the accident, he becomes the soul of an older brother who tries to prove his unwavering love to his wife, who only sees him as his brother-in-law, and perfectly digests the two conflicting characters as two characters. What can't you do that Byung-hun does? The workshop that smells like a tree creates a modern idyllic feeling, and I wanted to unilaterally unfold the easel and draw a picture of watercol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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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라엘 공동체 안에 '형사치수 제'라는 수혼 법이 있는데 본 규정은 두 요건이 해당되는 경우에 시행된답니다.
하나는 형제가 함께 대가족을 이루어 각 각 일정한 책임을 분담하며 살다가 한사람이 죽은 경우와 또 하나는 상처한 과부에게 아들이 없는 경우입니다. There is a law in the Israeli community called "Criminal Deterrence", which is enforced if both requirements are met. One is when a brother forms a large family together and shares certain responsibilities, and another is when one person dies, and the injured widow does not have a 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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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상황에서 그 과부는 밖에서 남편감을 찾지 말고, 함께 살고 있는 죽은 남편의 형제와 결혼해야 했습니다.
수 혼으로 태어난 첫 아들은 죽은 남편의 이름을 잇게 됩니다. 즉 이아들은 법적으로 죽은 형제의 아들이 되어 선친의 재산을 상속 받아 가계를 이어가게 하는 방식입니다. Under these circumstances, the widow had to marry her late husband's brother, who lived with her, instead of looking for a husband outside. The first son born by marriage takes over the name of his deceased husband. In other words, this son legally becomes the son of a dead brother and inherits the property of his father and connects the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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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 나라는 정의를 추구하되, 인간의 연약함과 존귀함에 대한 이해를 간직하며, 악의 위험성을 간과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형이 죽은 후 동생이 형수를 받아 대를 잇게 해야 하는데 그 의무를 외면하는 자는 장로들 앞에서 수치를 당하고 공동체로부터 마땅한 의무를 회피한 자라는 낙인이 찍혔다고 합니다.
The kingdom of God seeks justice, but retains an understanding of human weakness and dignity, and does not overlook the dangers of evil, so if your brother dies and you have to take a brother-in-law to continue your generation, but those who turn a blind eye to that duty were humiliated in front of the elders and stigmatized as those who avoided their due duty from the comm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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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밌는 것은 남편들 간의 싸움에 아내가 개입하여 남의 남편의 음낭을 잡으면 사안에 비해 지나치게 개입한 그 손을 찍으라고 합니다. 헐. 계속해서 공동체를 위한 제반 법규가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지나친 태형 금지(1-3)와 일하는 소를 위한 배려(4)가 그리고 외간 남자의 음낭을 움킨 아내와 공정한 저울추가 소개되었습니다.
What's interesting is that when a wife intervenes in a fight between husbands and grabs a person's scrotum, she is told to take a picture of the hand that is overly involved compared to the case. Gosh. While all the laws and regulations for the community continue to be introduced, there is an excessive ban on taehyung (1-3), consideration for working cattle (4) and fair weighting with the wife who has moved the scrotum of an out-of-town 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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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으로 아말렉이 행한 일을 절대 잊지 말고 기억을 지우라고 합니다. 진멸하라는 명령일 것입니다. 그들은 출애굽 후 맨 먼저 이스라엘의 후미를 공격한 민족으로서 하나님을 업신여기고 두려워하지 않은 세력을 대표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부정한 방법으로 상거래를 하지 않는가? 일상 속, 나의 모습은 누구를 닮았는가, 하나님인가, 아말렉인가? Finally, never forget what Amalek did and erase his memory. It would be an order to annihilate. This is because they represent a force that despises and does not fear God as the people who first attacked the tail of Israel after Exodus. Do I not conduct commerce in an unjust way? Who does my appearance in everyday life resemble, God, or Amale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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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체를 위한 제반 법규(1-4)
a.지나친 태형 금지:1-3
b.일하는 소를 위한 배려:4
공동체를 위한 제반 법규, 계대결혼(5-10)
a.싸움 중 외간 남자의 음낭을 움킨 아내:11-12
b.공정한 저울 추:13-16
c.지워야 할 아말렉에 대한 기억:1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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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 사이에(1a)
시비가 생겨 재판을 청하면(1b)
재판장은 그들을 재판하여(1c)
의인은 의롭다 하고(1d)
악인은 정죄할 것이며(1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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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인에게 태형이 합당하면(2a)
재판장은 그를 엎드리게 하고(2b)
그 앞에서(2c)
그의 죄에 따라 수를 맞추어 때리게 하라(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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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십까지는 때리려니와(3a)
그것을 넘기지는 못할지니(3b)
만일 그것을 넘겨 매를 지나치게 때리면(3c)
네가 네 형제를(3d)
경히 여기는 것이 될까 하노라(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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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식 떠는 소에게(4a)
망을 씌우지 말지니라(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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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제들이 함께 사는데(5a)
그 중 하나가 죽고 아들이 없거든(5b)
그 죽은 자의 아내는(5c)
나가서 타인에게 시집 가지 말 것이요(5d)
그의 남편의 형제가(5e)
그에게로 들어가서(5f)
그를 맞이하여 아내로 삼아(5g)
그의 남편의 형제 된 의무를(5h)
그에게 다 행할 것이요(5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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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여인이 낳은(6a)
첫 아들이(6b)
그 죽은 형제의 이름을 잇게 하여(6c)
그 이름이(6d)
이스라엘 중에서 끊어지지 않게 할 것이니라(6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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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 사람이(7a)
만일 그 형제의 아내 맞이하기를(7b)
즐겨하지 아니하면(7c)
그 형제의 아내는(7d)
그 성문으로 장로들에게로 나아가서(7e)
말하기를 내 남편의 형제가(7f)
그의 형제의 이름을(7g)
이스라엘 중에 잇기를 싫어하여(7h)
남편의 형제 된 의무를(7i)
내게 행하지 아니하나이다 할 것이요(7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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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성읍 장로들은(8a)
그를 불러다가 말할 것이며(8b)
그가 이미 정한 뜻대로 말하기를(8c)
내가 그 여자를 맞이하기를(8d)
즐겨하지 아니하노라 하면(8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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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형제의 아내가(9a)
장로들 앞에서(9b)
그에게 나아가서(9c)
그의 발에서 신을 벗기고(9d)
그의 얼굴에 침을 뱉으며(9e)
이르기를 그의 형제의 집을 세우기를(9f)
즐겨 아니하는 자에게는(9g)
이같이 할 것이라 하고(9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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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라엘 중에서(10a)
그의 이름을(10b)
신 벗김 받은 자의 집이라 부를 것이니라(1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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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사람이 서로 싸울 때에(11a)
한 사람의 아내가(11b)
그 치는 자의 손에서(11c)
그의 남편을 구하려 하여(11d)
가까이 가서 손을 벌려(11e)
그 사람의 음낭을 잡거든(11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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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12a)
그 여인의 손을 찍어버릴 것이고(12b)
네 눈이(12c)
그를 불쌍히 여기지 말지니라(1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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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네 주머니에(13a)
두 종류의 저울추(13b)
곧 큰 것과 작은 것을(13c)
넣지 말 것이며(1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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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집에 두 종류의 되(14a)
곧 큰 것과 작은 것을 두지 말 것이요(1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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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직 온전하고(15a)
공정한 저울추를 두며(15b)
온전하고 공정한 되를 둘 것이라(15c)
그리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15d)
네게 주시는 땅에서 네 날이 길리라(15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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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일들을 행하는 모든 자(16a)
악을 행하는 모든 자는(16b)
네 하나님 여호와께 가증하니라(16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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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희는 애굽에서 나오는 길에(17a)
아말렉이 네게 행한 일을 기억하라(17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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곧 그들이 너를 길에서 만나(18a)
네가 피곤할 때에(18b)
네 뒤에 떨어진 약한 자들을 쳤고(18c)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아니하였느니라(18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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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므로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19a)
네게 기업으로 주어(19b)
차지하게 하시는 땅에서(19c)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19d)
사방에 있는 모든 적군으로부터(19e)
네게 안식을 주실 때에(19f)
너는 천하에서 아말렉에 대한 기억을 지워버리라(19g)
너는 잊지 말지니라(19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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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도한 체벌 제한_ Excessive restrictions on corporal punishment_
유족과 재산 보호_ Survivor and property protection_
부당 거래 방지_ Prevention of Unfair Transactions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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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찍이 제네바 협약의 정신을 말씀해 주시는 주님, 주께서 내게 기업 무름이 되어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나도 사회에서 외면당하는 소외 계층들을 적극적으로 돕고 사랑을 공급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공정한 저울로 상거래 질서를 지키지 않는다면 아말렉과 동일한 악을 행하는 것임을 명심하게 하시어 정직한 자를, 후대 하시는 하나님 앞에서 매 순간 정직하게 살겠습니다. Thank you, Lord, for being a businessman to me, for speaking of the spirit of the Geneva Conventions early on. Let me also actively help and provide love to the marginalized who are neglected in society. Keep in mind that if you do not observe the order of commerce on a particularly fair scale, you will do the same evil as Amalek, and I will live an honest man in front of God every moment.
2024.4.wed.C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