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20241024
117
20241025
137
가입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0
20241025
1
게시글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20241024
2
20241025
4
댓글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1
20241025
0
 
카페 게시글
일본철도 뉴스 [뉴스] [도쿄 메트로 & 도에이 지하철 뉴스] 구단시타(九段下)역의 도쿄 메트로 한조몬선/도에이 신주쿠선 벽을 15일부터 철거
Fujinomiya 추천 0 조회 439 11.12.14 22:5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12.14 23:22

    첫댓글 승객의 편의를 고려하는 조치네요. 하지만 콘크리트 벽을 함부로 허물다간 역사의 안전이 위협받게 되는 만큼, 신중하게 공사해야할것입니다.

  • 작성자 11.12.14 23:32

    역시-E231系500番님의 지적은 예리하십니다. 저는 그것까지는 생각도 못하고 공사기간이 너무 긴 것은
    아닌지 의아하기만 했었습니다. 님의 말씀대로 안전과 내진 대책까지 당연히 강구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 11.12.14 23:33

    1년 3개월이라는 공사기간은 시간끌기가 아닙니다. 합리적인 설정이라고 하겠습니다.

  • 11.12.14 23:40

    へだたる [隔たる]가 번역시 키포인트 같습니다. 어렵지만 중요한 단어하나 배웠습니다. このたび가 こんかい와 같은 뜻이란 것도 알게 되었고, 올해가 평성 23년 이란것도 알게 되었네요.
    사실 내용도 내용이지만 일본어 공부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 11.12.15 13:14

    하지만 무료환승이 될련지는 모르겠네요.

  • 작성자 11.12.16 21:54

    허걱-그러고보니 님의 말씀대로 메트로에서 도에이로, 도에이에서 메트로로 일단 갈아타기는 하는데
    나중에 요금 징수체계가 어떻게 될 것인가가 더 궁금해 지는군요. IC 카드로만 정산이 되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매우 중요한 포인트를 짚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11.12.15 17:12

    환승이 편해지겠네요^^;; 저도 역시 구조물이 무게를 잘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 작성자 11.12.16 21:56

    환승은 무진장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많은 일본인들이 구단시타역의 이 벽을 비유로 많이 드는 것도
    보았습니다. 역시 벽을 철거하는 만큼 이 노선들의 윗층을 운행하는 토자이선 등을 감안하면
    무게와 내진설계 등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