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틴팅샵 오렌지커스텀입니다.
이번에 입고된 차량은 도요타 GR86입니다.
신차 출고 후 기본적인 시공
틴팅을 하기 위해 입고했는데요.
도요타 GR86
엑스펠 프라임 XR+
전면/측면/후면 70%
(주)오렌지커스텀
고속 주행을 목적으로 하는 차량은
틴팅에 예민할 수밖에 없습니다.
빠르게 달릴수록 시야 확보가 되지 않는다면
한순간에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밝은 농도로 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너분께서 선택하신 필름은
"엑스펠 프라임 XR+" 제품으로
미국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미국 피부암 재단의 인증까지 받은
고성능 프리미엄 필름입니다.
전면과 측면, 후면 모두 밝은 농도인
70%를 선택했는데요.
틴팅을 안 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선명한 시인성을 자랑하는 농도입니다.
필름의 농도가 밝아지면 열차단 성능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필름인 만큼
선명한 시인성은 물론 열 차단율도 우수한 필름입니다.
그럼 어떻게 시공을 진행했는지
작업기로 확인해 볼까요?
차량 보호 작업
작업을 시작하기 전
차량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킹과 시트커버 작업을 필수로 진행합니다.
엑스펠 프라임 XR+
전면/측면/후면 70%
차량의 유리는 굴곡이 있기에
그냥 부착한다면 들뜨게 됩니다.
따라서 필름지를 유리의 곡면에
맞추는 성형 작업을 진행합니다.
열풍기를 이용하여 차량의 유리면에
필름지 열성형 작업을 진행합니다.
중요한 점은 적정 온도와 신속한 작업으로
유리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시공하는 것입니다.
개폐가 가능한 측면 유리의 경우,
유리 끝 마감 처리가 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틴팅지가 유리보다 높게 시공된다면
개폐 시에 말려들어가는 현상이 생겨
재시공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피코 엣지 기법을 사용하여 유리 끝부분을
깔끔하게 세이딩 해줍니다
틴팅 후 디테일 샷
엑스펠 프라임 XR+ 필름으로
가장 밝은 농도인
전면/측면/후면 70%의
농도로 시공을 완료했습니다.
전면/측면/후면 70%의 농도 기준,
TSER (총 태양 에너지 차단율) 52%,
IRR (적외선 차단율) 92%,
UVR (자외선 차단율) 99%의
매우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고 있는 필름입니다.
농도가 밝으면서도,
열차단 성능은 좋은 제품은 찾기가 어려운데요.
그런 필름을 찾는다면
후회 없는 엑스펠 프라임 XR+ 제품은 어떠실까요?
실외 디테일 샷
.
엑스펠 프라임 XR+ 필름으로
전면/측면/후면 70%의
농도로 시공을 완료했습니다.
자연광에 비친 필름의 색감도
확인해 볼까요?
엑스펠 "프라임 XR +" 필름은
금속 성분이 없는 비금속 필름으로써
첨단 스마트 기기에 전파 방해를 주지 않아
센서 및 장비를 오류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엑스펠 "프라임 XR+" 필름은
맑고 또렷한 시인성을 보여주는 필름으로써
수요가 굉장히 많은 필름입니다.
상대적으로 고가의 필름이지만
시인성을 위해서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시인성은 안전성과 바로 직결되는
가장 큰 문제이기 때문이죠.
저희 오렌지커스텀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대를 먼저 말해주신다면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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