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22년 12월 16일 혀뿌리에 선양낭포암(acc) 4기 수술을 했습니다. 다행히 전이가 없어서 혀만 전절제하고 허벅지에서 재건 이식 했고, 방사선 치료 27회 받았습니다. 혀 전절재로 현재는 구강 음식 섭취가 안되서 위루관으로 유동식을 넣고 있습니다. 구강 섭취는 올 연말쯤 가능 할거라고 하네요.
acc암은 희귀암으로 전체 임환자 중 0.3%만 걸리고 현재까지 발병 원인과 치료 약은 개발된 것이 없다고 합니다. 제약회사에서 수지 타산이 맞지 않아서 약을 개발하지 않아 현재 치료약은 없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불치병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acc를 연구하는 의료진도 한국내에서 5명 밖에 없을 정도로 정보가 별로 없는 희귀 질환인거죠.
acc암은 5년 동안 치료 후 완치 판정을 받아도 전이나 재발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특히 폐전이가 제일 잘 되고 간, 뼈에도 전이가 될 수도 있어서 평생 관리를 꾸준히 해야 하는데 어떤 분은 17년 후 재발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 이야기를 듣고 항성 불안한 마음으로 생활 할 수 없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 나름 정보를 취합해서 관리를 하고 됐고 자연치유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
저는 물 대신 항암과 신장, 폐에 좋은 약초물(상황버섯, 영지버섯, 겨울살이, 맥문동, 천문동)을 한 주전씩 끓여서 물 대신 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폐와 기관지에 좋다고 하는 도라지를 청을 만들어 아침, 저녁으로 한잔씩 마시고 있습니다.
이렇게 관리해서 인지 몰라도 얼마전 ct촬영에서는 깨끗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연치 않게 "나는 자연인이다"를 시청 하던 중 암 말기 환자가 산속 생활을 통해 치유 되는 것을 봤는데 출연자들 중 한 두 명이 아니라 여러명이 치유되거나 시한부 삶에서 생명을 연장하며 살고 있더라고요.
물론 모두가 그렇진 않았을 거라봐요. 상황이 나빠져 되돌아 가거나 돌아거신 분들도 있었을거라 봅니다.
하지만 자연에서 완치된 사례들을 무시 할 수만 없어서 인터넷을 무한 검색해 봤어요.
그러다 경주에 있는 자연의원이라는 곳을 알게 됐고 그 병원 원장님의 동영상 강의를 보게 됐는데 자연치유의 원리를 잘 정리해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그 원장님은 한의사가 아닌 병원 의사이신데 우리나라에서 자연치유에 대해 가장 잘 알고 계신 것 같았어요.
구강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면 자연의원을 한번 입소해서 배워 볼 예정이에요.
그리고 자연에서 암 환자들이 쉬면서 치유 할 수 있는 곳을 찾아 봤는데 대부분 요양병원이였고 사설로 하는 곳은 금액이 너무 비싸서 엄두도 나질 않았습니다. 암 환우들이 먹는 음식 또한 유기농으로 가려서 먹어야 하는데 먹거리도 믿을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숲속에서 좋은 공기 마시고 지하 암반수를 마시며, 먹거리를 직접 텃밭에서 유기농으로 길러서 먹고 계란도 사료를 주지 않고 자연에서 방사해서 기른 닭이 낳은 유정란을 먹으면서 암 환우들끼리 서로 자족 생활을 하는 곳을 찾게 됐습니다.
그러던 중 이 곳 사랑뜰을 알게 됐습니다.
저는 시골 생활을 하기 위한 계획을 세웠고 5년 후 실전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자리를 잡으면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환우들을 위해 저렴하게 집을 임대할 계획까지 세우고 있습니다.
숲에서 팬션을 짖고 생활 하면 돈은 벌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렇게 살고 싶진 않습니다.
자연속에서 좋은 공기와 물, 음식을 먹는 것만으로도 암은 치유 할수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저는 사랑뜰을 체험 해보고 싶습니다.
교회도 다니지 않고 하느님도 믿지 않지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사랑뜰에 방문해서 자연으로 가는 길을 배워보고 싶은데 기회를 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음식은 먹을 수 없지만 움직이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체력이 다소 떨어져 있지만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고 몸도 점점 좋아지고 있거든요.
초대해 주시면 한번 방문해서 목사님을 뵙고싶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벌써 하나님의 축복을 듬뿍 받으신 분 같습니다.
방문,가입을 환영합니다.^^
애플팡님~!!!*^^*
힘드신 과정을 이렇게
말씀해 주심에
감사이네요...~~~*^^*
네~언제든~사랑뜰 방문하셔서
자연과 더불어
암극복에 기쁨을 계속 누리시는
울~애플랑님 되시길 기도합니다!!!
자주자주 뵈어요~!!!*^0^*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샬롬~~~**^^**
아 이리 인사를 하셨는데 몰랐습니다. 며칠전 사랑뜰을 방문하여 반갑게 만났지요 친구님의 그 꿈이 "꼭 이루어지도록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