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맑은산악회

등산사진 올리기.보기 北灵山-黄草梁
楚留香 추천 0 조회 154 16.06.30 21:17 댓글 10

• 16.07.01 10:23

첫댓글 고생 많이 하셨겠네요.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 16.07.03 17:18

걱정을 끼쳐 미안합니다. 다음산행에서 뵙겠습니다.

• 16.07.01 13:20

초류향님 고생 많으셨어요. 무엇보다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그리고 맛갈스런 글솜씨 녹슬지 않으셨네요.

• 작성자 16.07.03 17:21

제가 고생한게 아니라 저를 기다리신 분들이 고생하신거죠.
    과찬의 말씀에 고개가 절로 숙여집니다.

• 16.07.03 20:34

고생많았습니다.천운이네요 ,일몰이 긴여름이라 천만다행입니다.산에서는 아무준비없이 길을 모르면 대오이탈위험합니다.무전기있는분한테 선두에 따라간다고 알려만 주었어도 기다렸다 데려올수 있었는데 ..
    초류향님이 가신길은 몇년전 제가 갔던적이 있는길이라 8시 넘어야 하산될것으로 알고 구조팀철수권유 밥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그비포장도로는 사진보내왔을때 바로 알았았습니다. 沿河口村-刘家峪 村 도로라는걸 알고 구조대차량 그쪽으로 가게 했습니다. 한가지 묻고싶은게 있는데 험한계곡길 시작전 몇가구 양치기 가구있는 마을 안보았는지 그마을지나 1시간 왼쪽으로 험한계곡길 하산 하면 씨멘트도로 도착...정상적인 하산길

• 작성자 16.07.04 14:31

야돈님.저는 산에서 내려오자마자 계곡길만을 따라 내려오다보니 양치기 마을은 못보았습니다. 한참을 내려오니 좌측편에 시멘트포장도로가 보였고 그 길로 따라 내려왔습니다. 여름철이라 해가 길어 무사히 계곡길을 탈출했습니다.
    걱정끼쳐드려 죄송하고 구조에 신경써주신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 16.07.03 20:50

그마을이 王大台村이며 왼쪽방향으로 한시간 위험한 사진에있는 계곡길 내려가면 씨멘트포장도로나오고 오른쪽으로 계속 걸어가면 刘家峪촌지나고 龙门口村 도착함. 그계곡위험해보여도 길이 있는 곳임.만일 길이 아니고 그냥내려왔다면 마을에서 정상적인길이아닌 길로 내려온것임,.. 정말 위험할뻔했슴.. 바위절벽이 장난이 아님...그쪽은 짚차로 비포장도로 황초량까지 들어오는길이 온천지 절경이 아름다운 바위절벽임...

• 16.07.04 01:47

아무리 생각해도 아찔합니다.정상에서 십리평초원을 지나 가면 끝에가서 좌우로 갈라지는길에서 왼쪽으로 가든 오른쪽이던 길따라 가야 합니다.. 임의로 질러서 하산 크게 위험함,조난시에도 길을 중심으로 있어야 함...앞으로절대 길따라 가야 함,. 어느쪽도 최종지점은 씨멘트도로가 나옴.. 오른쪽은 王大台村 으로 왼쪽으로 가면 산을 돌아서 오른쪽 산봉우리를 넘어 西大台村 으로 오는길이며 둘다 최종 비슷한위치의 씨멘트도로 도착함..

• 16.07.04 19:58

다들 잘 지내고 계신지요. 간만에 사이트 들어오니 . 글 잼 있게 보고 있는데 헐~~ 조난사고 날뻔 항상 산행은 조심하시고요. 큰일 없어 다행입니다.. 모두 안전산행 하시고요. 시간날때 북경으로 한번 찾아 뵙겠습니다. 모두들 안전산행하시고 즐거운 산행 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16.07.04 14:33

뚜벅씨, 올만이네. 한국에서 잘 지내고 있지? 북경오면 연락줘, 올만에 소주나 한잔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