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오컬트 지식을 이용해서 지구감옥 탈출을 시도한 악인...과연 성공했을까?
지미 사빌은 다시 태어날 수 밖에 없고, 새로 태어나면 이번 생에 행한 것에 상응하는 과보를 받는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뻔한 겁니다.
지미 사빌은 왜 새로 태어나서 이번 생에 행한 것에 상응하는 삶을 살 수 밖에 없는지 간단하게 써 보죠. 모든 인간은 이미 지구라는 감옥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그런데 자신이 속박되어 있다고 여기고 있는 것입니다. 육신이 죽어서 빠져 나온 것은 영혼이 아닙니다. 이건 영혼이 아니라 흔히 귀신이라고 부르는 "백"입니다. 상념체라고도 부릅니다. 이건 "실재"하는 것이 아니라 허상입니다. 그래서 "귀신은 경문에 약하다"라는 말이 있는 것입니다. 모든 경전의 내용은 귀신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고급 오컬트 지식을 이용해서 지구감옥 탈출을 시도한 악인...점점더TV
이런 겁니다. 무안이비설신의 무색성향미촉법.. 그런데 인간들은 이러한 감각을 자신인 줄 알고 살아가잖아요. 특히 여섯 번째인 의..마음에서 파생된 감각인 법..생각을 자신으로 알고 살아가잖아요. 죽어서 육신에서 빠져나오는 것은 영혼이 아니고 생각입니다. 영혼은 빠져나가고 들어오고 그러는 것이 아닙니다. 영혼은 항상 언제나 그냥 그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다만 자기에게 끝도 없이 덧칠이 되어 있는 다양한 관념들로 인해서 영혼이 가리워져 있는 것입니다.
영혼은 이미 자유롭기 때문에 어디에 갇히고 그런 것이 아닙니다. 갇힌 것은 마음이고 생각인 것입니다. 죽은 시신을 45도로 묻건 360도로 묻건 아무 차이도 없습니다. 이런 건 그냥 망상병 환자들이 지어내는 소설일 뿐입니다. 죽은 육신은 그저 고기덩어리일 뿐입니다. 물론 살아 있는 사람들은 죽은 고기덩어리에 온갖 의미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이런 것은 인간사회의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 이상의 어떤 오컬트적인 의미는 모두 망상일 뿐입니다. 지금은 약간 달라졌겠지만 티벳에서는 오랫동안 "조장"을 했습니다. 조장이란 죽은 시신을 조각조각 내어서 산 위에 두는 것입니다. 그러면 독수리들이 와서 쪼아먹는 것입니다. 그러면 육신이 살아 있을 때 있던 그 사람은 어찌 될까요? 육신과는 아무 상관도 없이 윤회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후세계에 대해서 티벳만큼 정교하고, 깊이 있게 파고 들어간 문화도 드뭅니다.
자.. 누가 윤회하는 것일까요? 살아서 얻게 된 영적인 지식.. 그리고 이루지 못한 꿈.. 그리고 넘어서지 못한 이해.. 납득하지 못한 각종 다양한 일들.. 그리고 이번 생에 형성된 경향성.. 이런 것들이 윤회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윤회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에고)은 가상의 존재로써 육신이 죽을 때 육신과 함께 흩어집니다.
그러니 육신을 어떻게 조작하든 이 지구라는 감옥으로부터의 탈출은 불가능한 것입니다. 본질은 이미 자유롭습니다. 다만 당신이 스스로 감옥 안에서 탈출해야만 한다고 망상을 부리고 있을 뿐인 것입니다. 천하의 악인인 지미 사빌 역시 그 영혼은 고귀합니다.
오해하실 까 보아서 이야기하는데 지미 사빌의 영혼이 따로 있고 당신의 영혼이 따로 있으며 이 글을 쓰는 이니그마의 영혼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누가 다른 누구에게 속한 것이라는 관점에서 이야기 하자면 하나의 영혼에서 파생된 지미 사빌.. 당신.. 이니그마가 있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우리 모두는 하나(사실 숫자를 붙인다는 것은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다르게 표현할 길이 없기에..)의 영혼에서 파생된 개별적 존재인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근원은 모두가 같은 것을 근원(영혼)으로 하는 존재들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