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쇠날. 12월 9일 늦은 7시에 제2회 과천대안교육포럼이 있습니다.
장소는 작년과 동일하게 과천시청 시의회 열린강좌실에서 합니다.
대안교육기관법 제정 2주년을 맞아 시행령 이후 대안교육의 앞날을 이야기하고,
과천에서의 대안교육의 역사와 지난 역할을 되돌아보며 지역에서의 발전 방향을 살피고,
과천시의 교육예산을 살피며 대안교육기관 지원방향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입니다.
우리가 만나 가야 하는 과천시, 교육청 등 교육정책 관계자들을 우리 판으로 끌어들여 우리의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그를 바탕으로 대안교육 지원을 위한 여러 방안들을 정책과 예산에 반영할 수 있도록 이끄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과천시대안교육협의회는 맑은샘과 무지개가 함께하는 우리의 단체로
포럼에 바깥 손님들을 맞이하여 우리들의 이야기를 하는 만큼 맑은샘과 무지개 식구들의 많은 참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번 포럼에는 과천시장, 시의회 의장, 교육청소년과장, 시의회 의원들을 비롯하여 대안교육연대 대표/사무국장, 경기대협 대표 등
많은 분들이 오셔서 축하도 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눠주실 예정입니다.
이분들에게 우선 시의회 열린강좌실을 꽉 채워 우리의 높은 관심과 힘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시의회 열린강좌실은 약 30명 정도 참여가 가능해 맑은샘과 무지개 식구들이 나누어 자리를 채워야 할거 같습니다.
부득이 현장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은 유튜브로 참여가 가능하지만,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꼭 현장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현장참여를 해주실 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사전 행사 준비에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작년에는 무지개 식구들이 대부분 자리를 채워주셨다는... 올해는 맑은샘 식구들이~)
첫댓글 현장 참여 할게요.~^^
김진영 선생님 참석한다고 합니다
갑니다~ 시간이 조금 빠듯할수도 있어요^^;
저도 현장 참석합니다~^^
하린아버지. 선율어머니. 한비어머니. 지수어머니.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