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중에 십분의 일이 아직 남아 있을지라도 이것도 황폐하게 될 것이나 밤나무와 상수리나무가 베임을 당하여도 그 그루터기는 남아 있는 것 같이 거룩한 씨가 이 땅의‚ '그루터기'니라 하시더라 (사 6:13)
The stump - 팀 소개
The Stump은 '그루터기'라는 뜻으로, 이사야 6장 13절 말씀을 바탕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기를 기뻐하는 청년들이 모여 세워진 예배팀입니다. 우리의 찬양을 통하여 세상이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이루어 가길 소망합니다.
Re:main - 앨범소개
The stump의 첫 앨범 RE:main은 이 땅에 남겨져 하나님을 끝까지 찬양하기를 원하는 마음을 가지고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Remain', 말 그대로 '남겨진'이라는 뜻과 그리고 'Re'와 'Main', 다시 하나님을 우리 마음의 중심으로 모신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그루터기' - 곡 소개
그루터기는 로마서 12장 1-2절 말씀과 고린도후서 6장 10절 말씀을 바탕으로 작사, 작곡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은 점점 하나님을 찾지 않고 악한 길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을 본받지 않으며, 날마다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하나님을 처음 만났던 마음을 간직해야합니다. 더 나아가 온전히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겨드리며 하나님께서 하실 일과 뜻을 분별하여 나아가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세상의 시선으로는 우리가 아무런 힘도 없어 보이지만, 우리가 진실된 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할 때에 하나님께서는 죽음을 생명으로 바꾸시고,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선한 능력이 임하게 될 것입니다.
"죽어있는 자 같으나 살아있는 자들" 이것이 바로 '그루터기'입니다.
Producer 유찬영
Lyrics by 박성환
Composed by 유찬영
Vocal 김은혜, 박성환, 유찬영, 유하은, 최재훈, 홍성준
Keyboard 최재훈
Electric Guitar 황선웅
Bass Guitar 홍성준
Drum 유찬영
Mixed by 유찬영, 홍성준, 황선웅
Mastered by 한명섭
Profile
이메일 thestump0723@gmail.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Q2LOMCWCIIwibFK1gqA_g
인스타 @the.stump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