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cgv 옆에 있는 식탁의 목적이요. 꼭 소개팅 첫만남에 파스타집을 가야한다는 선입견만 없으면 한식, 연어, 커틀렛 등 다양한 음식을 가성비로 먹을 수 있지요. 제가 대학로에서 최애하는 맛집 중 하나입니다. 한식인데도 불구하고 소개팅 할 수 있을만큼 분위기가 꽤 괜찮아요.
카페 chillin, 학림다방, 방식 꽃 예술원, 독일 주택, 공공거실, 가비아노, 카페 사흘 이 정도 생각나네요. 최근에 chillin갔었는데 칵테일도 팔고 해서 강추합니다. ㅎㅎ 음식점은 소친친 추천드립니다. 미국식 중식 하는 곳인데 가게도 이쁘고 분위기도 좋아요 그리고 가격 때도 괜찮고 맛있는데도 불구하고 웨이팅도 엄청 길지 않아서 좋을거 같네요. 미국식 중식 평소에 접하지않으니까 이야기 거리도 많이 나오지 않을까요? 차오판 존맛이에요. 화이팅하세요.
첫댓글 프리모바치오바치요!! 빠네가 맛있어요 ㅋㅋㅋ 아우 설레라 화이팅!!
혜화cgv 옆에 있는 식탁의 목적이요.
꼭 소개팅 첫만남에 파스타집을 가야한다는 선입견만 없으면 한식, 연어, 커틀렛 등 다양한 음식을 가성비로 먹을 수 있지요. 제가 대학로에서 최애하는 맛집 중 하나입니다.
한식인데도 불구하고 소개팅 할 수 있을만큼 분위기가 꽤 괜찮아요.
지나가다가 참고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혜화..... 옛날 생각 나네요.
무슨715 라고...파스타집 괜찮습니다!!
Aㅓㅁ.... 비스게가 초심을 잃었군요
초 'S' im 그거 요새 없는듯 해요
@빵꾸똥꾸 Kill 당하실수 있습니다. 소개팅이라니 부들부들
Yㅕ기 댓글에 동의합니다
테이블 3개정도 있는 음식점 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가격도 부담없고 분위기도 좋은 곳인데.... 알려 드리고 싶어도 기억이 안나요...ㅠㅠ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예약 안하면 못 먹을 수 있는데 이름이... 진짜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ㅠ정녕 안나시는 겁니꽈?ㅍ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8.28 10:53
@oi-bbq 오 여기 좋을꺼 같아요 ㅋㅋ 메뉴 추천 마지막으로 부탁 드려도 될까요??
저는 멘야산다이메 좋아합니다 ㅋㅋㅋ 근데 소개팅으로 먹기엔 좀...
순대실록 강추!
여기서 순대스테이크 먹으면 되겠네요 ㅋㅋㅋ
제 직장이 혜화인데, 최애 식당입니다. ㅋ
예전에 비스게에서 혜화 방켓 이라는 곳을 소개해줘서 했었는데 괜찮았어요.아직있는진 모름 ㅎㅎ
아도레쿠치나 추천해요 위치가 대학로는 아니지만 근처 파스타 중에선 젤 괜찮은 듯!
커피집은 마띠에르 추천합니다 여기 분위기 대박이에요
아도레쿠치나-마띠에르 사이에 거리가 좀 있어서 산책을 좋아하시는 분을 만나시는게 아니라면 둘 중 선택을 하는게 좋겠네요
카페 chillin, 학림다방, 방식 꽃 예술원, 독일 주택, 공공거실, 가비아노, 카페 사흘 이 정도 생각나네요. 최근에 chillin갔었는데 칵테일도 팔고 해서 강추합니다. ㅎㅎ
음식점은 소친친 추천드립니다. 미국식 중식 하는 곳인데 가게도 이쁘고 분위기도 좋아요 그리고 가격 때도 괜찮고 맛있는데도 불구하고 웨이팅도 엄청 길지 않아서 좋을거 같네요. 미국식 중식 평소에 접하지않으니까 이야기 거리도 많이 나오지 않을까요? 차오판 존맛이에요.
화이팅하세요.
오 정말 감사합니당
성대 학식을 드시고 오르막 캠퍼스를 마을버스 회차지점까지 가신 후 미지근한 헛개수 하나 건네시면 성공률 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후기 부탁드림다 😍
@오마이줄리아 넵 차주에 만나기로 해서 ㅋㅋ 후기 남길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