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효옷까따/ https://m.huffingtonpost.kr/entry/kim-hyun-wook_kr_61a8a52ce4b0ae9a42b88477
해당 논란은 진행을 맡은 김현욱이 런웨이에 선 노제를 언급하면서 불거졌다.
런웨이가 끝나자 김현욱은 “패션모델 사이에 유명한 분이 껴 있었는데 눈치 챘냐”면서 “사실 비싼 돈을 들이고 이분을 불렀는데 효과를 못 봤다. 하필 모자를 씌웠다. 제일 처음에 나왔는데도 몰라 봤다. 저런 분은 춤을 한번 추게 했으면 좋았을 텐데 안타깝다”라고 발언했다.
이어 김현욱은 대상 후보를 인터뷰 하던 도중 돌연 노제를 부르더니 거듭 “모자를 왜 쓴 거냐”라고 물었고, 노제는 “멋있으려고 썼다”라고 답했다.
이후에도 김현욱의 지적은 계속됐다. 그는 “나올 때도 보통 멋있게 나와야 하는데 (고개를 숙이고) 나왔다”면서 “노제가 첫 주자로 나왔는데도 아무도 몰랐다. 나도 ‘누가 노제예요?’하고 눈을 부릅뜨고 봤다”라고 지적했다.
이에 노제가 “춤은 정말 많이 췄는데 다른 류의 쇼다 보니까 너무 긴장해서 땅을 본 것 같다”라고 설명하자, 김현욱은 “워킹 연습은 하고 나온 것이냐”라고 의문을 표했다.
노제가 “연습하면 오히려 인위적일 것 같아서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게 낫겠다 싶었다”라며 연습을 하지 않았다고 밝히자, 김현욱은 다시 워킹을 보여 달라고 요청했다. 이후 노제가 다시 짧은 워킹을 선보이자, 김현욱은 “모델하곤 좀 다르다. 걷는 게 나랑 비슷하다”라며 노제의 걸음걸이를 흉내 냈다.
…ㄱ저씨 좀
그만하세요
김현욱
김현욱
김현욱
왜저래
왜저래 졸라 남자스러워
얘 왜 아직도 사과 안하고 버티냐 ㅡㅡ
노제 기사 안좋은 걸로 계속 뜨는거 빡쳐
저 아저씬 또 누군데..
예의를 밥에 처말아먹었노
아저씬 누군데요 ㅡㅡ
...?무례하다 진짜 조롱심하다
저래서 남자 mc로 쓰면 안됨
김태현?인가랑 같이 은퇴하쇼
존나 생긴대로 내뱉냐?
사람이 참 무례하네
지도 돈값 못하네 진행 개못하고 무례함
씨발
진짜 개무례함
한남틀딱이 젊은 여자한테 밀려서 괜히 열폭하네 잘난 여성 트집잡아서 깎아내릴려고ㅋㅋ 전형적인 한남짓임.
그리고 비싼돈 웅앵하며 춤 시키는 거 성매수남들이 자주하는 짓 아님? 업소가면 여자를 상품으로 보고 돈값하라며 온갖 변태짓 다 시키잖아 딱 그거 생각남
저 놈 한남아재 똥꼬집에 젊은 여성한테는 절대 사과 안할 듯
또 남자짓했네 사과하세요 진짜 무례하네
노제 건드리지마...
아저씨 누구세요;; 존나무례해
존나 무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