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코로나19 백신에서 SV40 DNA 서열 비밀 유지 – 유럽 규제 기관
https://greatgameindia.com/pfizer-dna-covid-vaccine/
유럽의약품청(European Medicines Agency)은 화이자가 코로나19 백신에 SV40 DNA 서열을 비밀리에 보관했다고 밝혔다.
유럽 규제 당국은 화이자 파트너인 BioNTech가 코로나19 백신에서 DNA 서열을 강조하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
유럽의약품청(EMA)은 이메일을 통해 "코미르나티의 초기 시판 허가 신청 시 플라스미드 출발물질의 전체 DNA 서열이 제공됐지만 신청자는 SV40 서열을 구체적으로 강조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캐나다 보건부는 이메일에서 스폰서가 Simian Virus 40(SV40) DNA 인핸서와 같은 서열을 식별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화이자와 BioNTech는 그렇게 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화이자 및 BioNTech의 의견 요청에는 응답이 없습니다.
EMA에 따르면 "그것은 플라스미드의 비기능적 부분으로 간주"되었기 때문에 BioNTech는 백신에 인핸서가 포함되는 것에 관심을 끌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이후 EMA가 제기한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이 정보를 명확히 했습니다."
EMA에 따르면 SV40 유전자의 일부는 "생물학적 활성 물질 제조에 사용되는 플라스미드에 흔히 존재"합니다. 하지만 당국이나 바이오엔테크 모두 주사에 DNA가 포함된 이유에 대해 설명을 내놓지 못했다.
화이자는 백신 전문가인 로버트 말론(Robert Malone) 박사의 연구를 언급했는데, 그는 에포크타임스에 해당 시퀀스를 포함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 당국에 백신을 회수해 달라고 간청했지만 그들은 거절했습니다.
EMA에 따르면 SV40 영역은 제조 과정에서 "분해되어 제거되는" DNA 서열 중 하나입니다.
유럽의약품청은 "SV40 서열의 단편은 일상적으로 통제되는 매우 낮은 수준의 잔류 불순물로만 존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주장은 해당 기관이 제공한 어떤 증거로도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백신의 서열을 처음 확인한 미생물학자 Kevin McKernan은 "가장 독립적인 추정치는 각 용량에 100-200B의 플라스미드 조각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라고 이메일에서 말했습니다. "EMA는 '비동료 검토를 거쳐 투명성이 크게 수정된 실패를 신뢰하라'는 것 외에는 그러한 주장을 할 수 있는 과학적 증거를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올해 초 EMA 대변인은 "COVID-19 백신 제제에 SV40이 존재한다는 증거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EMA는 이제 이전 성명이 부정확했음을 인정했습니다.
미국 산부인과 위원회에 보낸 서한에서 제임스 소프 박사는 임신 중 코로나19 백신의 위험성을 지적했습니다 .
그러나 FDA는 "mRNA 백신과 DNA 물질의 존재와 연관될 수 있는 부작용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증거를 본 적이 없으며, DNA 물질의 존재와 관련될 수 있는 극소량의 잔류 DNA가 있다는 과학적 증거도 알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신 배치에 존재할 수 있으며, 백신 접종을 받은 개인의 DNA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이자(Pfizer)와 바이오엔테크(BioNTech)가 개발한 백신에 대해 "승인된/안전한 수준을 초과하는 잔여 DNA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증거를 본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말론 박사에 따르면, 변형된 메신저 리보핵산(RNA) 기술을 사용하는 화이자-바이오엔텍과 모더나 백신은 그들이 인용하는 표준과 함께 사용하도록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Malone 박사는 “이러한 전달 복합체가 있을 때의 안전한 한계점은 유전독성 연구를 수행하여 실험적으로 확립해야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단지 우리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해서, 또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받아들이는 수준(예: 독감 백신)보다 낮다고 말하는 것은 완전히 부적절합니다."
단편이 돌연변이원으로 작용합니까?
백신 접종의 SV40 서열이 암을 유발하는 큰 T 항원이 아니라는 사실을 고려한 후에도 일부 과학자들은 DNA 단편이 돌연변이 유발원으로 기능하거나 유전자의 DNA 서열을 변경할 가능성에 대해 우려를 표명합니다.
전직 존슨앤드존슨(Johnson & Johnson) 과학자 데이비드 와이즈먼(David Wiseman)은 “문제는 작은 조각들이 실제로 매우 중요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실제로 잠재적으로 당신의 게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Wiseman 씨는 Moderna와 Pfizer의 백신에서 남은 DNA의 증거를 발견한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Laval University 의과대학 미생물학, 전염병 및 면역학과 교수인 Patrick Provost에 따르면 백신의 SV40 인핸서와 관련된 위험은 SV40 인핸서가 세포의 DNA 게놈에 통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단일 세포의 잘못된 위치에 단일 통합이 일어나면 암이 발생하여 사람이 사망하게 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유럽의약품청(EMA)은 이러한 우려에 대해 “이러한 SV40 단편 중 어느 것도 삽입 돌연변이 유발물질로 작용할 수 있다는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Malone 박사에 따르면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짧은 DNA 조각과 올리고뉴클레오티드는 세포와 배아의 게놈을 실험적으로 변경하기 위해 현대 생물의학 연구에서 특별히 사용됩니다.”라고 그는 이메일에 썼습니다. "이러한 DNA 단편은 재조합과 삽입 돌연변이 유발을 통해 게놈 정보와 게놈 무결성을 변경하는 데 유용하다는 것이 당업자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 연구원이자 MIT 인간 게놈 프로젝트 팀장인 Mr. McKernan은 연구원들이 SV40 서열이 유전자 치료에 이상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으며, 한 연구에서 형질감염이 변형된 세포의 최대 7%에 도달하는 삽입 돌연변이 유발 비율을 보고했다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