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 | 6월 6,7일 | 내가 살빼는 이유 | 살에 대한 컴플렉스 극복하고 자신감있는 나를 되찾자! |
시작 체중 | 160cm/ 70.2kg | 현재체중 | 25.10.23 / 67.6kg 26.3.1 / 66.5kg 26.4.25 / 64.6kg | 5월목표 | 63.0kg | 목표체중 | 1차목표/60kg 최종목표/52kg |
| 오늘의 식이 | 오늘의 운동 |
| 아침 | 6일 8:00 7일 - | 밥, 고추장불고기, 계란후라이, 무말랭이, 열무김치 | 근력운동 | |
| 간식 | | | |
| 점심 | 6일 13:30 7일 - | 밥 조금, 돈까스, 육쌈냉면, 깍두기, 온육수 | |
| 간식 | 6일 14:20 | 아이스말차라떼 1잔 | 유산소운동 | |
| 저녁 | 6일 19:00 7일 17:30 | 애호박전, 고기몇점, 꽃게탕, 망고, 소맥 신라면 컵소 1개, 무말랭이, 열무김치 | 6일 : 12464보 |
| 간식 | 7일 19:30 | 참외 반개 | |
| 물 | | 6일 : 1.2L / 7일 : 0.6L | |
| 오늘 다이어트 점수 | 하루 평가 및 하고싶은말 |
1) 물 1.5리터이상 마시기 (3점) (1리터미만 1점, 1리터이상 2점, 1.5L이상 3점) | 2점/1점 | 토요일 원래 계획은 유기견 봉사 한 후 같이 점심 먹고 티타임한 후 귀가였는데 갑자기 이후 엠티 일정에 설득당해버렸어요^^:; 피로누적이슈로 한번 거절했는데 가까워질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아 1박이어서 같이 다녀왔어요~성격도 좋고 재밌는 분들도 많아서 덕분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2) 오늘의 식이점수 (4점) (균형잡힌,과식x, 8금식,간식no 3점,음주날 1점) | 1점/2점 |
3) 오늘의 운동점수 (3점) (배드민턴, 풋살 안한 날은 헬스운동 꼭 가기) | 3점/-점 |
4) 나만의 미션, 숙제 수행하기 (3점) (식이생활미션2점, 운동미션1점) | 1점/-점 | 오늘/내일 운동 계획 |
| 5) 댓글달고 힘불어주기 (2점) | 2점/2점 | 오늘 : 걷기 내일 : 걷기 |
| 오늘의 총 점수 (max15점 ) | 9점/5점 |
첫댓글 ㅎㅎㅎ 즐겁게 다녀오셨다니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