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오랜만에 언덕걷기 했어요
무화과 블루베리바육포, 단쉐우유 피망, 크림치즈 샐러드(오이, 호두, 치즈, 식초, 간장, 호로씨싹) 밥, 감자조림, 계란말이 화,살살 5K하고 걸었어요
육포, 단쉐우유피망, 크림치즈, 훈제굴 샐러드(땅콩버터, 오이, 피망, 올리브오일, 식초, 간장,호로씨싹) 밥, 감자조림, 오이무침, 계란말이 미션0, 댓글3, 물3, 식이0, 운동
첫댓글 식단 보고 군침이 도는것 보니 컨디가 별로여도 입맛은 아직 살아있나봐요 ㅋㅋㅋ감자조림과 샐러드 보고 오랜만에 내일 점심 레슨 가게 되면귀가 길에 채소 사와서 샐러드 해 먹어야겠어요!
요리 잘 하시죠?저는 평생 요리꽝이에요
@엔젤라홍 저도 꽝입니다ㅋㅋㅋ미각만 좋습니다🤣
첫댓글 식단 보고 군침이 도는것 보니 컨디가 별로여도 입맛은 아직 살아있나
봐요 ㅋㅋㅋ감자조림과 샐러드 보고 오랜만에 내일 점심 레슨 가게 되면
귀가 길에 채소 사와서 샐러드 해 먹어야겠어요!
요리 잘 하시죠?
저는 평생 요리꽝이에요
@엔젤라홍 저도 꽝입니다ㅋㅋㅋ미각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