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 | 6월 13~14일 | 내가 살빼는 이유 | 살에 대한 컴플렉스 극복하고 자신감있는 나를 되찾자! |
시작 체중 | 160cm/ 70.2kg | 현재체중 | 25.10.23 / 67.6kg 26.3.1 / 66.5kg 26.4.25 / 64.6kg | 5월목표 | 63.0kg | 목표체중 | 1차목표/60kg 최종목표/52kg |
| 오늘의 식이 | 오늘의 운동 |
| 아침 | 13일 9:00
14일 -
| 밥,김자반,계란후라이,애호박볶음,오이장아찌, 열무김치 - | 근력운동 | |
| 간식 | | | |
| 점심 | 13일 15:00 14일 14:00 | 오돌뼈주먹밥, 계란찜, 절인무, 열무김치 양념닭갈비, 간장계란밥, 계란찜, 쌈무, 소맥 | |
| 간식 | | | 유산소운동 | |
| 저녁 | 13일 19:00 14일 21:00 | 밥, 고등어조림, 무말랭이, 열무김치 맘스터치 정과장버거세트 | |
| 간식 | | | |
| 물 | | 13일 : 0.6L / 14일 : 1.0L | |
| 오늘 다이어트 점수 | 하루 평가 및 하고싶은말 |
1) 물 1.5리터이상 마시기 (3점) (1리터미만 1점, 1리터이상 2점, 1.5L이상 3점) | 1점/2점 | 오늘은 생리와 컨디션난조가 겹쳐 아침에 일어났는데 좋지 않아 제빵봉사는 양해구하고 불참으로 바꾸고 쉬어주려해요. 저녁에 좀 나아짐 집 주위라도 걸어야겠어요. |
2) 오늘의 식이점수 (4점) (균형잡힌,과식x, 8금식,간식no 3점,음주날 1점) | 3점/1점 |
3) 오늘의 운동점수 (3점) (배드민턴, 풋살 안한 날은 헬스운동 꼭 가기) | -점/3점 |
4) 나만의 미션, 숙제 수행하기 (3점) (식이생활미션2점, 운동미션1점) | 1점/1점 | 오늘/내일 운동 계획 |
| 5) 댓글달고 힘불어주기 (2점) | 2점/2점 | 오늘 : 걷기 내일 : 걷기 |
| 오늘의 총 점수 (max15점 ) | 7점/9점 |
첫댓글 열무김치의 계절이네요
어제드신 무말랭이도 맛있겠어요
몸 회복하고 편안하시길요
감사합니다~~주중 생리로 몸이 평소와 다른데 애들 감기가 돌고 있어서 주말만 믿고 이틀간 대청소와 소독했어요😅회복안되는 나이로 접어들었나 봐요.........씁쓸하네요ㅎㅎ믿었던 주말와서 푹 쉬고 있답니다^^ 홍님도 편안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