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슬로조깅 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네요 ㅜㅜ
육포, 단쉐우유, 땅콩버터
피망, 크림치즈, 스트링치즈, 훈제굴
단쉐우유, 비빔밥, 감자볶음, 자몽
토,
아침에 배탈끼가 있었는데 혹시 탈수 될까봐 물을 좀 많이 마시고 나갔더니 완전 불편해서 뛰지도 걷지도 못하겠는 어정쩡한 상황이 되어서 날씨는 덥고 햇볕은 쨍쨍하고 고생했어요 ㅜㅜ
육포, 단쉐우유, 스트링치즈
피망, 크림치즈, 훈제굴
비빔밥, 감자볶음, 계란말이, 자몽
미션0, 댓글3, 물3, 식이0, 운동
첫댓글 에고ㅠㅠ 배탈기는 있고 일은 해야할 때 참 난감하죠~~올해는 유독 더워서
찬 것을 먹거나 시원하게 자려고 하다 보니 그런 날이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그 와중에도 운동하시려고 노력한 것이 정말 대단해보여요~
그래도 하루만 힘들어서 다행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