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 | 6월 18~20일 | 내가 살빼는 이유 | 살에 대한 컴플렉스 극복하고 자신감있는 나를 되찾자! |
시작 체중 | 160cm/ 70.2kg | 현재체중 | 25.10.23 / 67.6kg 26.3.1 / 66.5kg 26.4.25 / 64.6kg | 5월목표 | 63.0kg | 목표체중 | 1차목표/60kg 최종목표/52kg |
| 오늘의 식이 | 오늘의 운동 |
| 아침 | 18일 7:50 19일 7:40 20일 9:50 | 참외1개, 요구르트1잔 참외1개, 요구르트1잔 밥2/3공기,계란후라이,무말랭이,비빔냉면조금 | 근력운동 | |
| 간식 | 18일 9:20
| 오전간식) 당근스틱, 두유
| |
| 점심 | 18일 11:20
19일 13:30 20일 15:00 | 잡곡밥,숙주맑은국,치킨까스,배추김치, 마카로니콘샐러드 김밥 1줄, 수박 밥,무뼈닭발조금,깻잎된장장아찌,무말랭이 | |
| 간식 | 18일 15:00 19일 15:20 | 오후간식) 토마토리소또 1공기 오후간식) 쨈모닝빵 2개, 우유1개 | 유산소운동 | 15일 : 6559보 / 16일 : 6249보 17일 : 6857보 / 17일 : 6690보
|
| 저녁 | 18일 18:30 19일 19:00 20일 19:00 | 밥,계란장조림,김자반,오이장아찌,무말랭이 이삭스페셜토스트, 초코우유1팩 밥, 김자반, 오이장아찌, 무상채,무말랭이 | 19일 : 7859보 |
| 간식 | | | |
| 물 | | 18일 : 1.0L / 19일 : 1.3L / 20일 : 0.8L | |
| 오늘 다이어트 점수 | 하루 평가 및 하고싶은말 |
1) 물 1.5리터이상 마시기 (3점) (1리터미만 1점, 1리터이상 2점, 1.5L이상 3점) | 2점/3점/1점 | 이번 주는 현장학습에 무더위에 정신을 못 차렸네요~~^^;; 오늘은 오전에 푹 쉬어 주고 오후에는 엄마랑 김치담그고 잠시 휴식 후 문서작업 중이에요~내일은 레슨 및 풋살경기도 있어 간만에 열심히 땀흘리려 합니다!ㅎㅎ |
2) 오늘의 식이점수 (4점) (균형잡힌,과식x, 8금식,간식no 3점,음주날 1점) | 3점/2점/2점 |
3) 오늘의 운동점수 (3점) (배드민턴, 풋살 안한 날은 헬스운동 꼭 가기) | 1점/1점/1점 |
4) 나만의 미션, 숙제 수행하기 (3점) (식이생활미션2점, 운동미션1점) | 2점/2점/2점 | 오늘/내일 운동 계획 |
| 5) 댓글달고 힘불어주기 (2점) | -점/-점/2점 | 오늘 : 걷기 내일 : 정오 배드민턴레슨 / 저녁 풋살 |
| 오늘의 총 점수 (max15점 ) | 8점/8점/8점 |
첫댓글 ㅎㅎㅎ 김치담은거 맛있겠어요
한국은 맛있는음식 진짜 부러워요
오랜만에 풋살 잘하시길요
고양이님은 풋살하셔서 vo2max 높으실듯해요
관리 꾸준히 하시면 나이 드셔도 심폐력이 훨 높으다네요
그 이야기 들으니 진짜 지금부터 관리해야겠어요~~^^ 지 지난주에 풋살 지난주에 배드민턴 상태 체크차 해보니 운동 가능하더라고요. 아직 특정한 움직임할 때 아파서 좀 더 낫고 해야하나 고민많았는데 상태보면서 운동량 조금씩 늘려나가면 될 것 같아요! ㅎㅎ무릎때문에 코치님께 조언구하니 상황과 상태보시고 발바닥, 무릎, 대퇴근, 엉덩이 쪽, 복근근육을 단련해야 무릎에 무리가 안 간다고 하시네요. 배드민턴과 풋살 등 제가 하는 운동자체가 하중을 무릎이 버텨야하는 운동이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대퇴 대둔근, 종아리 근력량은 많은데 지짐이 불안하니 무릎에 장기적으로 무리가 간 것 같다고 하시면서요~그쪽 근육 단련하는 맨몸운동도 배워왔어요~~vo2max를 늘리려고 노력해야겠어요. 근지구력이나 회복속도는 빠른데 폐활량이 낮은 편이어서 심폐력도 현재는 왠지 낮을 것 같기도 해요ㅋㅋ;;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