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초적인 질문일수도있으나 질문드립니다.
오피스 2007쓰다가 2010으로 변경하여 사용하려던중,
기존 작업된 엑셀파일 여니, [읽기전용]으로 확인됩니다.
내용수정하여 저장하려고 하니 다른이름으로 저장해야되는데요..
한두개파일도아니고 다른파일들도 파일이름을 다시 생성해서 저장하려니 막막하네요.
해결할수 있는 방법없을까요?
2007쓸당시, 대부분 파일형식을 'Excel 97-2003 통합 문서'로 저장하였습니다.
알려주세요..ㅠㅠ
첫댓글 안녕하세요? [콘칩]님...탐색기에서 읽기전용 파일을 선택하고 우측클릭>속성을 클릭후읽기전용 체크를 지우고 [확인]해 보세요...그럼 잘 해결되시길... ^^*
첫댓글 안녕하세요? [콘칩]님...
탐색기에서 읽기전용 파일을 선택하고 우측클릭>속성을 클릭후
읽기전용 체크를 지우고 [확인]해 보세요...
그럼 잘 해결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