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훈련관련 이재민 급식소 운영 시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 는 지난 8월 19일 (월) 군포시 국민체육센터 주차장 광장에서 을지훈련 이재민 급식소 운영 시연을 실시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중앙봉사관 (채삼병 관장)으로 부터 16:30 유선으로 전달 받고 문성제 회장은 군포지구협의회 연락망을 통해 긴급 비상 소집을 했다.
봉사원들은 문성제 회장의 지휘 아래 일사 분란 이동, 급식차량이 도착시 차량에서의 조리에 대한 역할분담 담당할 몫을 준비에 들어갔다.
드디어 경기도지사에서 이동차량 이재민 급식차량이 국민체육센터 광장으로 들어오고 봉사원들은 가상이지만 평소에 숙지한대로 역할 분담 시연에 임했다.
이동 급식차량은 재난재해시 이재민, 소방관 관계자 님들을 위한 재난구호 급식차량이다.
이날 밖의 온도는 35°를 육박 봉사원들은 구슬땀을 비오듯이 쏟아내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을지훈련 이재민 급식소 시연" 을 마무리 했다.
"2024년 을지훈련" 기간은 8월 19일~22일 전국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을지훈련관련 이재민 급식소 운영 시연" 긴급 소집에 참석해준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 을 비롯하여 군포지구협의회 봉사원, 경기지사 이동 급식차량 박재현 주임
중앙봉사관 채삼병 관장,마창재 과장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갑작스러운 상황발생으로 급하게 연락드렸는데, 이렇게 한걸음에 달려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부여된 상황을 무사히 완수할 수 있었습니다.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님과 봉사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봉사원님들 을지훈련
이재민 급식소 운영 시연을 실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심춘화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