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성동신협산악회와 함께 강원도 정선에 있는 민둥산을 다녀왔습니다.
강원도에 눈이 많이 왔다고 해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산행을 했는데... 눈은 산 정상과 하산길 중간 중간에만 볼 수 있었는데 그래도 오래간만에 보는 눈이라 무척 반갑고 기분 좋게 산행을 하고 왔습니다.
산행하며 찍은 사진 몇장 올려 봅니다.
반갑고 낯익은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반갑습니다.


시작부터 많은 분들을 고민하게 만든 코스입니다. 짧은 급경사로 갈까? 조금은 멀지만 완경사로 갈까?
실로 이곳에서 두 그룹으로 나누어 산행을 하기도 했습니다.
전 무조건 급경사입니다. 고~

어이쿠~ 늘솔길 대장님.. 얼굴에서 술나오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 콸콸콸콸~~
땀을 얼마나 많이 흘리시는지 탈 수 하실까 걱정을 다 했습니다.

올라가는 길 내린 눈이 녹아서 온통 진흙 투성이입니다. 미끄럽고 신발을 무겁게 하여 엄청 고생 했습니다.

산중턱에 있는 전망대 입니다. 하늘도 파랗고 억새도 멋있네요. 물론 모델 두분도 멋있으세요..ㅋ

멋찌다~~. 패스...

억새가 화왕산 못지 않게 장관이였습니다.

얼핏 민둥산 정상에 다 와가는 거 같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내어 봅니다.




죄송합니다. 늘솔길 대장님 이상한 것을 배워 오셔서 용감하게 포즈를 취하시네요.. 멋있으십니다. 대장님...

사진 예쁘게 찍어 드리기로 했는데.. 역광이라 사진이 잘 안나왔어요.. 죄송합니다. 뒤에 잘 나온 사진 있어요~

유리님은 전문 모델이세요.. 카메라만 들이대면 백만불짜리 미소가 저절로 나오세요..
사진 찍으면서 같이 웃었습니다. 함께 산행해서 즐거웠습니다.

눈이와 얼은 건지 서리가 내린 건지 정상 부근에서 이런 모습이 많았는데... 너무 멋있습니다.

와~우.. 아웃도어 모델 같으십니다. 대장님...


와~우.. 아웃도어 모델 같으십니다. 41호님..ㅋ

와~우..이분도 아웃도어 모델 같으세요.

이분도 아웃도어 모델 같으시네요.

너무나 멋진 장관에 사진 찍느라 정신 없는 사이 민둥산 정상이 바로 코 앞입니다. 정상 인증하러 출발~


아따.. 늘솔길 대장님.. 오늘 생일 이시네요.. 사진에 엄청 많이 나오세요.. 저한테 모델 해 준다고 돈 달라 했는데... 담에 드리겠습니다. ㅋ




오늘 처음 뵌 소사벌산악회 회장님이십니다.
"회장님 정말 즐거웠습니다. 점심 드시면서 들려주신 산행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소사벌산악회도 놀러가겠습니다."



민둥산 정상 인증...








참 신기하게... 유리님 사진만 보고 있으면 절로 웃음이 나요..



어떻게 여기서는 좀 잘 나오셨는지 모르겠어요.. 카메라만 들고 다녔지.. 실력이 미천해서..
실력이 미천해도 미소가 아름다우셔서 사진이 보기 좋으세요..











정상 찍고 하산하다 점심을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전 보온도시락에 밥과 반찬만 가지고 갔는데... 다른분들 꺼내시는 거 보고 까~암짝 놀랐습니다.
라면, 만두, 김밥, 과일, 샌드위치, 계란말이와 밑반찬들 그리고 가장 신기했던 것은 돼지고기 샤브샤브...ㅋ




제 밥을 밀어 놓고 신기한 음식들로만 식사를 했습니다. 오늘 먹은 식사가 산행중 최고의 식사를 한거 같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하산 준비를 합니다.
OOO 대장님.. 급하게 용무를 보시는데.. 어째 물줄기가 시원해 보이지 않습니다. ㅋㅋ

우리 같이 식사하신 분들 기념사진.. "정말 맛있는 음식 잘 먹었습니다."

하산하는 길 해가 많이 안 드는 곳은 아직도 눈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소사벌산악회 회장님.. 늘솔길산악회 회장님.. 성동신협산악회 대장님... 이화산악회 총무님.. 모두 함께 산행해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뵈어요..

하산길 눈이 안 녹은 곳이 많아 위험한 곳이 더러 있었습니다. "회장님.. 총무님.. 조심하세요.."

늘솔길 회장님...성공나라님의 작품활동이 궁금하셨는가 봅니다. "어떻게 잘 나왔어요?"

"어린아이들 같이 장난도 치며 내려오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늘솔길 회장님 가방이 왜이렇게 클까 궁금했는데.. 신발 더러워지면 닦을려고 칫솔까지 넣어가지고 다니시네요..
"회장님 다우신 준비이십니다."

보이시나요? 조기 조기... 사람의 얼굴...

어떻게 저만 그렇게 보이는 건가요?

눈이 녹아 내리는 물일까요? 물소리가 너무 듣기 좋았습니다.

화암약수입니다. 신선이 마시던 영험한 탄산수 화암약수라는데요.. 제가 신선이 아니라 그런가요?
솔직히 섞은 우유에 사이다 탄거 같았습니다. 누가 밤에 와 소변을 보고 간 듯도 하고...
어디까지 제 생각입니다. 좋은셨던 분도 계실테지만요..
또 생각하니 토 나올라 합니다. 우웩~~.

늘솔길 대장님 표정이 좀 이상하죠...

출산의 비너스 인데요.. 비너스를 바라보며 약수물을 마실때 건강을 가져와 풍요로운 삶을 유지 할 수 있다는데요..
음....또 생각하니 토 나올라 합니다. 우웩~~.

힘들게 산행을 하고 내려오니 맛있는 뒷풀이를 준비해 주시네요.. 몸도 마음도 따듯해 지는 맛있는 뒷풀이 잘 먹었습니다.

처음 함께 한 성동신협산악회 많은 분들이 재미있고 가족같이 대해 주셔서 힘든지 모르고 산행하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을 성동신협산악회 운영진 여러분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즐거운 산행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늘솔길41호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사진정말 멋지게 찍으였네요..누가 모델이 되든 미남.. 미인이 되시다니.. 늘솔길 대장님이 그렇게 미남인줄 여기서 보고야 알았습니다. 물론 늘솔길41호님이 제일 멋지셨구요.
우선 작품을 찍기위해 셔터를 누르는 분들은 카메라부터가 다르더군요... 나야 글쓸 소재거리를 찾기위해 대충 찍지만...만나뵈서 반가웠구요...좋은 작품 감상잘하고 갑니다...
근데.. 늘솔길 회장님은 그 치솔 다용도로 사용하시던데... 내가 그 치솔로 양치하시는거 화장실에서 분명 보았습니다..ㅋㅋㅋ
ㅎㅎㅎ 늘솔길 회장님이 그 칫솔로 양치도 하셨어요? ㅋ 담엔 세차도 하시는거 아니에요?ㅋㅋ
함께 산행 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헐~~그걸 어찌 아셨을까요??담엔 제가 치약 칠해서 양치하시게 빌려 드릴께요~~ㅋㅋ
즐감 했어요..
사진 전문가 앞에서 너무 부끄러울 뿐입니다. 함께 산행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늘 든든한 큰오빠~~ㅎㅎ감사합니다^^*
역시 늘솔 관리부장님 사진과 글을 멋지게 올려주셨네요~~즐감하고 가네요^^*
회장님과 함께 산행해서 즐거웠어요..
함께산행해서 더
글게요.. 언제 같이 점심을 먹을까요? 다음엔 꼭 같이 드셔요..
늘솔길 41호님 산행신청하셔서 만나뵐수있겠구나 했는데 역시나 사진에서 뵌것이상으로 멋지시더군요





감하고 갑니다
점심식사시간에 소사벌회장님께서 수육을 해주신다기에 배추속과 절인배추를 준비했는데 막상 그런 샤브샤브를 먹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답니다
재밌는멘트의글과 올려주신 사진
과찬의 말씀에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점심에 주신 배추속에 샤브샤브 정말 환상이였습니다.
점심을 맛있게 먹어 이번 산행이 더욱 즐거웠던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눈뜨면 또てгんι 눈フŀ는 젖oㅓ凹ł己ι겠죠
아마도요... 기분좋은 산행을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멋진사진많이올려준 늘솔길41호 너무고맙고 앞으로도 종종 와서 작품사진많이올려주시게나.....
회장님의 깊은 배려로 너무나 즐겁고 기분좋은 산행 잘 하고 왔습니다. 다음에도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분들만나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
저도 좋은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대장과 함께 젊음을 과시
하느라 함께 산행은 못했지만 

함께여서 
거웠구 멋진사진두 
감합니다


담부터는 늘솔회장님 버리구 함께해야 내사진도 있으려나
ㅎㅎㅎ 늘솔길회장님을 제 대신 잘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꼭 한번 함께 산행하셔요...
어~~이러시면 곤란한데~제가 몸무게를 줄여서 다 같이 산행하는 그날이~~근디 올려나요???ㅋㅋ
갑자기 일이 그리 되 넘 아쉬웠습니다
사진으로도 민둥산에 멋진풍경 감이 오네요
다음엔 꼭 함께할께요 멋진 글과 사진 감사합니다
네... 상무님이 안계셔서 많이 섭섭했습니다.
다음엔 꼭 함께 하셔요..
아주아주 근사한 사진들 마니도 담아 올려 주셨습니다,,,
넘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뵈면 듬직하시고 멋지세요.. 함께 산행을 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도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산행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사진에 생생하게, 재밋게 구현설명까지....
41호님 솜씨 덕에 못가고도 충분히 즐겼습니다. 고맙고,수고하셨습니다...^^
별 말씀을요.. 실제로 가 보시면 더욱 좋은 산입니다. 못 가보셨다면 다음에 기회 되시면 한번 가 보셔도 좋을 듯 하고요.
다음에 기회되면 함께 산행도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모습을언제이리많이담으셨나요.?
이리예쁘게도~~ㅎㅎㅎ
억새꽃은졌지만눈꽃이너무예뻣는데~순간포착.??.맞죠?.언제이렇게...좋은추억이되겠네요..
고맙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