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에틸렌 #벌크 #카고 #전문 운송
#전남 최대 규모 # 신성상운 #061-753-8923
- 29년 전문운송 경력 .... 신성상운(김성채대표)
- 벌크 트랙터 10대, 윙 바디 및 카고트럭 110대 보유
- (주)엘엑스 판토스(LG화학), (주)승진, GS칼텍스(주) 여수공장, 진주복합수지공장등 거래
[한국매일경제신문=이백형기자] 전남 최대 규모인 벌크,카고 전문운송 업체인 신성상운(김성채 대표)은 지난 6월13일 전남 순천시 해룡면 대안길 4-20(061-753-8923)으로 영업 확장 이전을 했다.
올해로 29주년을 맞은 신성상운은 1996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투명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추구한다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보유차량 30%이상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내수용 BuLk.카고운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송사업을 하고있다.
신성상운(김성채 대표)은 윙바디,카고트럭,트랙터,벌크 및 컨테이너 수출입운송, 국내중량,장척, 일반화물 운송을 전문으로 하고있으며, "윙 바디 및 카고트럭으로 5톤30대, 11톤 40대, 25톤 40대, 벌크 트랙터 10대을 보유"하고 있는 전남 최대 규모의 종합전문 운송 업체이다.
특히 김성채 대표는 신속, 안전, 친절을 통한 고객 만족이라는 기업 사훈 아래 철저한 고객 관리와 합리적인 운임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전 차량 종합보험 가입 및 적재물 보상보험에 가입 하였으며, 무한 경쟁력 시대에 합리적인 운송관리로 물류비용에 대한 원가 절감에 최선을 다 하고있다 "고 밝혔다.
신성상운은 (주)엘엑스 판토스(LG화학), (주)승진, GS칼텍스(주) 여수공장, GS칼텍스(주) 진주복합수지공장등 국내 10여개 기업을 주요 거래처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김성채 대표는 신성상운만의 29년 운송 전문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며, 신속,안전,친절을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지표 아래 고객 Needs에 감동으로 다가설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 최적의 종합운송 기업으로 함께 하겠다 "고 전했다.
이백형 koreamk112@naver.com
Copyright ⓒ 한국매일경제신문 & www.koreamk.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