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
모든 영광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78차 네트워크 모임에서 너무나 큰 은혜로 치유받은 20기 권미경집사 입니다.
등허리와 골반변위가 동시에 함께 있는 경우 근육약화와 질병에 따른 통증 치유하심의 이해(1)를 배우면서
목사님께서 환자의 상태에 대하여 말씀하신 증상대로 저는 잠잘때 이리 뒹굴 저리 뒹굴 하다가 침대에서 내려와 바닥에 누워서 한쪽 다리를 침대에 올렸다가 불편하면 두다리를 모두 올려놓고 잠을 청합니다.
어쩌면 자는 모습을 이렇게 정확하게 알까? 하고 깜짝 놀랐어요.
저는 오른쪽 등과 목사이가 많이 당겨서 마치 고무줄이 끊어지기전 팽팽한 상태같이 늘 불편 했어요 오른쪽 어깨가 안쪽으로 말려있고 왼쪽 갈비뼈가 튀어나와 있어요.그리고 손가락마디가 아프고 손가락이 비뚤어지는것 같아요.
우리 1조 목사님들은 모두 위로 솟구쳐펴지는 치유하심이 나타났으나 저는 직업적인 자세에 의한 변형인지 키보드치는 손가락 움직임과 돈을 손으로 세는 동작이 나오면서 원인을 알게 하시고 머리를 좌우로 돌리는 치유하심이 나타났어요.목사님께서 위로 솟구쳐펴지는치유의 전단계라고 하셨어요.
치유실습을 통해 등과 목 당김은 치유해주셨구요.왼쪽 엄지손가락 마디는 만지면 치료 남아 있어요. 저는 평소에 머리를 살짝 흔들어서 커피를 많이 마시거나 피곤해서 나오는 증상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원인을 알게하시고 치유해주신 살아계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아침에는 코가 박하향이 나는것 처럼 시원하구요.손가락은 근육이 채워진것 같아요.
어느날 문득 지금도 예수님이름이면 모든것이 가능할까?하고 생각하게 하시고 오늘 여기에 있게하신 하나님께 모든영광을 돌립니다.
임마누엘 ~♡
.
첫댓글 네트워크때 실습 시간에 성령님께 치료 받으시고 앞에 나가서 간증 하시는 모습 은혜롭게 들었는데 이렇게 글로 여러사람에게 하나님 영광을 드러내시는 간증을 해주시니
고맙습니다.
주님께 영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