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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콜맨(Coleman) 콜맨 연료흡입시스템 점검 방법 Ver 2.0
기억저편(김영수-안양) 추천 1 조회 508 16.11.14 10:57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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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첫댓글 교과서를 보는듯 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콜맨박사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잘배우고갑니다.

  • 관심 갖고 애독하는 1인입니다..^^
    한가지 여쭤보고 싶은데요.. 콜맨550버너 입니다.
    핸드휠이 손으로 돌리기가 아주 어려워서
    분해 조립을 해서 휠은 작동을 잘하는데
    이젠 off 로 놔도 소화가 안되네요..^^
    연료 어셈블리의 고무오링도 괜찮은것 같은데..
    소화가 안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작성자 16.11.14 14:24

    2가지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밸브코어가 작동하지 않거나
    (찌꺼기나 스프링이 제위치를 탈락하거나..)
    2. 핸드휠축이 밸브코어를 누르고 푸는 로드와 제대로 결합되지 않은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기억저편(김영수-안양) 제대로 조립을 한다고 했고 휠을 돌려서 제네레이터의 고리를
    당겼다 플었다 하는 동작을 확인하고 조립을 했는데..
    불조절 도 잘되서 다 고쳤나 싶었는데 off 로 놔도 소화가
    안되는 현상입니다..^^연료 파이프 에서 제네레이터로
    연결되는 축의 오링이 문제 일까요??ㅎ
    이제 입문한 초보라서 많이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 작성자 16.11.14 14:38

    @볼베레 (최상진*동두천) 밸브 시스템의 로드 하다분 오링이 찢어지면 말씀하시대로 OFF가
    되지 않습니다.
    (제가 착각을 했나봅니다. 550에 밸브코어를 썼는지 아닌지.... 랜턴 335처럼 )

  • 작성자 16.11.14 14:39

    요 오링은 P3호나 P4호가 맞을텐데요...

  • 아!!!감사합니다..콜맨 서비스 센터에 오링을 구입할까 생각중
    이었는데 혹시 다른 문제점이 있지 않아 싶어서 조심스레
    여쭤봤습니다..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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