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montbell) 프루브팀(PROVE TEAM)에서 서포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일시가 3월 26일 토요일 오후에 LS용산타워에서 실시했더군요. 그럼 몽벨 블로그에서 퍼온 오리엔테이션 했던 내용을 참고하겠습니다.^^
-------------------------------------------------------------------------------------------------
한두분씩 참석을 시작하시는 모습입니다.
입구에 보이는 텐트는 1.67kg의 초경량 스텔라 릿지 텐트입니다.
네, 방영중인 TV CF에서 모델의 손에 들려있는 바로 그 제품 맞습니다^^
어느덧 자리는 꽉차고, 몽벨의 서포터답게 산행을 마치고 산행 복장으로 바로 참석해주신 분들의 모습도 눈에 띕니다.
"세상 모든 것을 PROVE하다"는 타이틀이 인상적입니다.
국내 캠핑 1세대, 몽벨코리아의 한형석 과장님이 직접 제품 소개 및 설명을 해주시는 모습입니다.
들고계신 제품은 우수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롭슨 고어텍스 등산화입니다.
제품설명 뿐만 아니라 브랜드 스토리 등 흥미로운 많은 얘기들을 전해주셨습니다.
설명이 끝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진의 자줏빛 윈드자켓은 10,000장의 판매고를 올리는 와중에 컴플레인이 하나도 없었다는 놀라운 후문의(?) 7D 윈드스토퍼 자켓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초경량 스텔라릿지 텐트를 직접 확인해보는 장면입니다.
한형석 과장님의 설명을 인용하자면, 저 알루미늄 지줏대를 만드는 한국 업체의 기술력때문에 세계 유수의 업체들이 문을 닫았다고 하네요.
뒷태가 인상적인 롭슨 고어텍스 등산화입니다.
등산용품중에서도 등산화의 중요성, 등산화에서도 인솔과 아웃솔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게되는 자리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몽벨 PROVE TEAM 서포터분들이 한데모여 화이팅을 외치며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얼굴이 가려진 분은 특별히 배려해드렸습니다^^
현재 모집중인 PROVE TEAM 여러분과 함께할 서포터님들을 미리 만나뵙게 된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귀한 시간 쪼개서 참여해주신 서포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이자리를 빌어 전하고 싶습니다.
아래에는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이 직접 트위터와 블로그를 통해 올리신 생생한 사진을 덧붙여봅니다.
차례대로 @muse_1101님 께서 트위터로 올리신 현장감 넘치는 스무디 사진과
북극곰님과 유담님께서 블로그에 올리신 현장 후기 사진입니다^^
--------------------------------------------------------------------------------------------------
프루브팀(PROVE TEAM) 서포터 오리엔테이션 후기를 보고 꼭 모집 신청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몇일 남지 않았지만 이왕이면 친구와 함께 같이 해보려고 합니다. 프루브팀(PROVE TEAM) 100명 중 20명의 서포터들, 80명의 프루브팀 안에 꼭 뽑혔으면 좋겠네요. 공모전이나 광고 쪽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한 번 참여해볼만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