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1회 큰믿음 여름치유 대성회 연장집회
130819 둘째날
인도: 김옥경 목사
사회: 김국희 목사
설교: 진성원 목사
초청과 영접, 결신의 시간
치유 간증
1. 할렐루야!! 미국 산호세에서 살다가 한국에 들어와 계신 50대 남성분에게 놀라운 치유의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10년 전 심각한 어지럼증과 함께 왼쪽 귀가 들리지 않아 병원에 가보니, 어렸을 때 앓았던 중이염으로 인해 진주종이 생겨 세반고리관, 달팽이관, 청소골, 고막 등 귀의 모든 기관들이 녹고 있어 들을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는 이렇게 큰 진주종은 학회에 보고할 정도로 드물다고 놀라워하며 “어떻게 아직까지 살아 있습니까? 살아 있는 것이 기적입니다!”고 했고, 진주종이 너무 큰 나머지 뇌 속까지 진입해 들어가, 스탠포드 의대를 포함한 3곳의 병원에서 귀에 있는 모든 기관을 제거해 내는 심각한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주님께서 아무 기관이 없는 왼쪽 귀를 여셨습니다! 오른쪽 귀를 철저하게 막은 상태에서 진성원 목사님이 하시는 모든 말씀을 다 듣고 따라하셨습니다.
창조적인 기적을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위 성도님은 예전 금요치유 성회에서 기적적으로 처음으로 소리를 감지하고 들리게 되었지만, 너무나 안타깝게도 담당 의사 선생님이 의학적으로는 절대 치유될 수 없고 다른 쪽에서 들리는 것이 전달되는 것이라 하여 그만 놀라운 기적으로 시작된 치유를 놓쳐 버리고 다시 전혀 들을 수 없는 이전으로 돌아갔었는데, 그동안 계속 성경을 읽고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책을 읽으며 믿음을 견고히 해 오셨습니다. 오늘은 부인할 수 없는 이전보다 더 확실한 치유가 일어나 정확하게 듣고 다 따라하시며 놀라워하셨습니다. 이제는 주님이 창조주이심을 조금도 의심하지 않는다며 너무나 기뻐하셨습니다.
치유자 되신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하고 경배합니다. 오직 주님만이 전능자 이십니다. 여러분!!! 전능자이시며 창조주이신 기적의 하나님을 절대로 의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부부에게 놀라운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남편 분은 중학교 때 물에 빠지는 사고를 당하고 청력을 완전히 상실하여 소리를 전혀 듣지 못했는데, 30년 만에 처음으로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아내 분은 1살 때 고열을 앓은 후 아주 미세한 소리만 들을 정도로 청력을 상실했고 그로 인해 말도 잘 할 수 없었습니다. 사람들의 입모양을 보고 의사소통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 치유기도를 받은 후 소리가 점점 들리기 시작하더니 마치 막혀있던 귀가 뻥 뚫리는 것처럼 시원해지며 소리를 잘 들을 수 있게 되었고 말도 더 편안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치유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중국에서부터 오신 자매님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18년 간 왼쪽 귀가 잘 들리지 않았는데, 토요일 집회에서 왼쪽 귀의 청력이 많이 회복되어 속삭이듯이 작게 말하는 소리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오늘은 전혀 들을 수 없던 오른쪽 귀가 열려, 옆에서 크게 말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또한 그동안 교회만 다니고 예수님을 마음으로 영접하지 않았는데 오늘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고 성령세례와 방언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그리고 부모님이 이혼하신 후부터 줄곧 미워해왔던 아버지를 용서하고 회개하게 되었고, 우울증으로부터 자유하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4. 돌이 되기 전 열병을 앓은 후 고막이 다 녹아내리고 청신경까지 크게 손상되어 전혀 들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수화로만 의사소통을 해왔는데, 이번 집회에서 44년 만에 양쪽 귀가 열려 처음으로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그리고 오늘은 더욱 치유되어 1m 거리에서도 소리가 들립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5. 10년 전부터 양쪽 손가락에 퇴행성 관절염이 생긴 후로 특히 오른쪽 엄지손가락이 바깥쪽으로 완전히 돌아간 상태였는데, 기도를 받은 후 심하게 튀어나왔던 뼈가 즉각 들어가고 돌아갔던 엄지손가락이 순식간에 제자리로 돌아왔습니다! 할렐루야!
6. 왼쪽 앞니 4개의 윗부분이 깨지고 패여 있어 힘들었는데, 놀랍게도 그중 3개의 치아에 생니가 자라나, 패인 부분이 메꿔졌습니다!!
7. 10년 전 앞니 3개가 부러져 철심을 박아 의치를 해 넣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잇몸이 검게 변했습니다. 유전적으로 잇몸이 약해서 박았던 철심이 보일 정도로 잇몸이 짧아지면서 색도 더욱 검게 변했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놀랍게도 짧았던 잇몸이 점점 제자리로 돌아오면서 선홍빛으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어금니의 아말감이 금으로 변했습니다! 할렐루야!
8. 초등학교 때부터 시력이 –12인 고도 근시 때문에 40대가 된 지금까지 늘 도수 높은 안경이나 렌즈를 착용해왔습니다. 심한 안구건조증 까지 생겨 더욱 불편하여 “이제는 안 되겠다. 꼭 치유 받아야겠다.”는 마음으로 집회에 참석하여 기도를 받았는데, 놀랍게도 이전에는 가까운 거리에서도 구분되지 않던 색깔이 구분되고, 희미하게 보이던 사람의 형체가 10m 거리에서도 손동작까지 보이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9. 5살 때 중이염을 앓은 후 오른쪽 귀로 세미한 소리는 전혀 들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화 통화나 대화도 항상 왼쪽으로만 들어왔는데, 오늘 55년 만에 오른쪽 귀로 소리를 정확하게 듣게 되었습니다! 옛날에 귀가 안 들렸다는 사실도 모를 만큼 큰 소리와 세미한 소리까지 다 들립니다! 할렐루야!
10. 10년 전 당뇨 수치가 400이상이 나왔고 당뇨합병증으로 두 달 전부터 급격하게 시력이 떨어져, 병원에서는 실명까지도 가능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눈앞에 가까이 대고 겨우 읽을 수 있던 글씨가 30cm 거리에서도 잘 보이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주 치유성회에서 투석받고 있는 신장이 훨씬 좋아진 것을 느꼈고, 아팠던 다리가 치유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잡혀있던 허리 협착증 수술을 포기하고 참석했는데, 고통스러웠던 허리의 통증이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이 치유성회에 참석만 계속 했는데 아픈 곳이 다 낫고 있다.” 며 너무나 감격하셨습니다! 할렐루야!
11. 37년 전 사고로 빙초산을 마셔 성대가 심하게 손상되었습니다. 그 후로 말을 거의 하지 않고 살았는데, 기도를 받은 후 말을 할 때마다 있던 통증이 사라지고 발음이 명확해졌으며 목소리가 정상적으로 잘 나옵니다! 할렐루야!
12. 2년 전부터 웅얼웅얼하며 잘 들리지 않던 오른쪽 귀로 선명하게 소리를 듣게 되었고 4년 전 유방암과 위암 수술을 받은 후 생긴 가슴과 위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백내장 초기 증상으로 뿌옇던 시야가 밝아져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거리에 있는 사물까지 정확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13. 1년 전 뇌신경에 문제가 생겨 몸의 오른쪽 기관에 모두 장애가 왔습니다. 말이 어눌해지고 오른쪽 귀는 전혀 들리지 않고, 다리를 절었으며, 특히 오른쪽 눈에 이유 없이 눈물이 흘렀습니다. 게다가 오른쪽 어깨에 힘이 들어가지 않고 심한 통증이 있어 주먹을 쥐는 것도 할 수 없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발음이 정확해지고, 오른쪽 귀가 열려 듣게 되고, 정상적으로 걷게 되고, 이유 없이 흐르던 눈물이 멈췄으며, 어깨에 힘이 들어가면서 주먹을 쥐게 되었습니다! 또한 성령세례를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14. 태어날 때부터 아토피가 심해 볼 아래쪽과 눈 주위의 피부가 빨갛게 까져있고 그로 인해 속눈썹이 붙어 따갑고 뭐가 낀 것처럼 앞을 제대로 볼 수 없어서 많이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아토피의 흔적을 찾아보기 힘들 만큼 눈 주위와 볼의 피부가 모두 깨끗하게 치유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리와 팔의 겹치는 부분에 빨갛고 두드러기처럼 솟아올랐던 것도 완전히 사라져 피부가 깨끗해지고 조금 전까지 가렵던 증상까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5. 어제 집회에 모시고 왔던 시어머니와 친정어머니께서 모두 치유를 받으셨습니다! 친정어머니께서는 10년 넘도록 무릎관절염으로 매일 저주파치료를 받으시고 케토톱을 붙이고 사셨고, 5년 전부터는 오른쪽 팔 근육이 딱딱하게 뭉치고 통증이 있었는데 무릎 통증이 사라지고 뭉친 팔 근육이 부드럽게 풀어져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시어머니께서는 5년 된 류머티즈 관절염으로 인한 손가락 통증이 사라지고 녹내장 증상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16. 3년 전 자궁근종 수술로 인해 생리 양이 비정상적으로 많아져 빈혈이 심해졌습니다. 병원에서는 올해 동안 5번의 철분 주사를 맞으라고 권해서 4번까지 맞았지만 여전히 생리 양이 많았는데, 기도를 받은 후 생리 양이 1/3까지 줄고 빈혈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7. 20년 전부터 백내장으로 인해 양쪽 눈의 시력이 점점 저하되어 50cm 앞에 있는 사람의 이목구비와 옷 색깔이 뿌옇고 희미하게 보였습니다. 병원에서는 심장판막증이 있어 백내장 수술이 불가능하다고 해 별다른 치료방법이 없었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10m 거리의 강대상에 있는 사람의 이목구비와 옷 색깔을 정확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8. 8개월 전부터 성대결절로 인해 목이 쉽게 상하고 조금만 말을 해도 대화가 힘들 정도로 목소리가 거의 나오지 않았습니다. 수유중이어서 약물치료가 힘든 상태로 병원에서는 수술을 받거나 3개월 동안 말을 하지 않아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불과 어제까지만 해도 목소리가 거의 나오지 않아서 대화할 때 속삭이면서 말해야 했는데 치유 기도를 받은 후 목이 부드러워지면서 말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19. 5년 전부터 무릎통증이 있었는데 한 달 전 병원에서 우측 무릎 관절이 파열되어 연골조각이 흩어져 생긴 통증이라고 하여 연골 조각 제거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후에도 통증은 계속되었고 좌측 무릎은 퇴행성관절염이라는 진단을 받고 양쪽 무릎 통증으로 전혀 쪼그려 앉을 수 없었는데, 오늘 기도 받고 쪼그려 앉아도 통증을 전혀 느낄 수 없이 시원합니다. 또한 3-4년 전 부터 목 디스크가 있어 자면서 통증으로 잠을 자지 못할 정도로 약을 복용하였지만 통증이 호전되지 않았는데,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0. 턱의 교정 접합이 안 되어 입을 벌리면 소리가 나던 증상이 사라졌고 오른쪽 눈의 비문증도 사라졌습니다.
21. 30년 전부터 있던 고도근시와 난시가 치유되어, 예전에는 안경을 착용하지 않고 거울을 보면 흐릿해서 자기 눈동자가 보이지 않았는데, 이제는 눈동자가 똑똑히 보이게 되었습니다.
22. 15년 된 역류성 식도염으로 목에 통증 때문에 말하는 게 힘들고 항상 감기가 걸린 것 같은 증상이 있었는데 찬양을 시작하면서부터 목이 편안해지기 시작하더니 불편했던 모든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3. 3~4년 전부터 왼쪽 귀에 난청이 생겨서 항상 오른쪽 귀로만 들었는데, 기도를 받으신 후 오른쪽 귀를 막고 왼쪽으로 들었을 때 청력이 돌아와 작은 소리까지 듣게 되었습니다. 또한 왼쪽 귀에 1년 전부터 이명증이 생겨 밤이나 조용한 곳에 들어가면 윙하는 소리가 계속 들려 많이 불편했는데 이명증 또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4. 5년 전부터 노안으로 돋보기 없이는 글자를 읽기가 어려웠는데 기도를 받은 후 주보에 있는 작은 글씨까지 읽게 되었습니다. “야~ 잘 보인다~” 라고 말씀하시며 신기해하셨습니다!
25. 2년 전부터 갑자기 오른쪽 귀가 전혀 들리지 않아 오른쪽 귀로는 전화통화를 할 수 없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오른쪽 귀가 열려서 작은 소리까지 잘 듣게 되었습니다. 또한 왼쪽 귀도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26. 한 달 전부터 오른쪽 발목 인대가 부어서 튀어나와 통증이 심하고 잘 걸을 수 없었는데 인대의 붓기가 다 사라지고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오른쪽 발가락도 부어서 통증이 심하고 굽혔다 폈다를 잘 못했는데 이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래전에 척추 뼈가 잘 맞지 않아 허리를 잘 구부릴 수 없었는데 손끝이 바닥까지 닿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7. 25년 전부터 비염증상이 있었고 3년 전 병원에서 비중격이 굴곡의 원인으로 비염이 생겼다고 하여 굴곡 된 비중격을 바르게 하는 수술을 받았으나 비염 증상이 지속되었습니다. 오늘 기도 받고 비염의 증상이 치유되었습니다.
28. 3년 전부터 이유 없이 왼쪽 팔과 다리에 저림 증상이 있었고 어제 사역자 분께서 기도해주시면서 지식의 말씀을 해주셨는데, 다음 날 아침 팔 다리의 저림 증상이 완전히 사라져있었습니다!
29. 성악을 전공하는데 어릴 때부터 만성비염으로 숨을 쉴 때도 콧물이 날까봐 불안할 정도로 항상 콧물이 코에 꽉 차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모든 증상이 사라지고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게 되었다며 너무나 기뻐하셨습니다.
30. 10년 전부터 자세가 좋지 않아 목뼈가 돌출되면서 성장판을 눌러 키가 자라지 않고 목과 어깨가 불균형 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목뼈가 제자리로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양쪽 어깨의 균형까지 맞추어졌습니다! 할렐루야!
31. 많은 노동으로 인해 30년 전에 골반이 왼쪽으로 틀어지고 허리에 심한 통증이 있어서 걸을 때 특히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골반 뼈가 볼록 튀어나와 있었는데 기도 받은 후 틀어진 허리가 정상으로 맞춰지고 통증이 거의 사라졌으며 튀어나왔던 뼈도 들어갔습니다.
32. 10년 전 교통사고로 인해 전신이 무겁고 목, 허리, 다리의 통증이 있었는데 온 몸이 가벼워졌습니다. 또한 3년 동안 방광염으로 찌릿한 통증 때문에 고통스러웠는데 오늘 기도를 받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33. 30년 전 첫아이 출산 후 골반이 틀어졌고 병원에선 치유가 불가능하다고 했으며, 양반다리를 하면 통증이 있고, 다리를 절룩거리며 걸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틀어진 골반이 제자리로 돌아오고 통증이 사라졌으며 정상적으로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34. 6-7년 된 허리디스크로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늘 허리에 통증이 있었고 무릎이 구부려지지 않고 걸을 때마다 다리에 통증이 있어서 계단을 오를 때에도 한발 짝 한발 짝 힘들게 오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기도 받은 후 허리에 통증이 사라지고 무릎을 자유롭게 부려지고 통증 없이 계단을 자유롭게 오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35. 2년 전부터 퇴행성관절염 때문에 연골주사를 맞아도 계단을 내려가기가 어려웠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계단을 오르내려도 통증이 전혀 없습니다.
36. 20년 전부터 있던 복부의 염증으로 오래 앉아 있으면 통증이 있고 자주 트림을 하는 증상이 있었는데 기도를 받고 모두 사라졌습니다.
37. 3년 전 류마티스 관절염 때문에 계단을 오르내리기가 힘들고 통증이 있었고 병원치료로도 호전되지 않았는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38. 언제부턴지 모르지만 골반이 틀어져 있어서 다리 길이도 2cm 이상 차이가 나고 주기적인 심한 통증으로 잠을 자다가도 깨기도 했는데 기도 받은 후 골반과 다리 길이가 맞춰지고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39. 2년 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목의 통증으로 앉아 있을 때 느끼던 극심한 통증이 사라지고, 한 달 전 오른쪽 어깨의 통증과 이유 없이 생긴 오른쪽 아랫배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40. 39년 전 팔을 삐끗하여 치료를 받았지만 여전히 어깨 근육이 뭉치면서 팔이 심하게 저리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어깨 근육의 뭉치고 저린 모든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41. 3년 전 넘어지면서 손목이 부러져 치료를 받았으나 가벼운 물건도 들지 못할 정도로 통증이 심했고 손을 오므릴 때도 손마디 마디와 손끝에 극심한 통증이 있었는데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42. 1년 동안 오십견으로 인한 통증 때문에 팔을 올리기 힘들었는데 즉시 팔에 통증이 사라져 손을 높이 올리며 찬양할 수 있었습니다.
43. 7개월 전 축구를 하다가 오른쪽 무릎을 다쳐 MRI 검사결과 무릎연골에 염증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수술이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공을 차거나 무릎을 바깥쪽으로 돌리는 동작을 하면 심한 통증이 느껴졌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오른쪽 무릎을 바깥쪽으로 돌려보아도 통증이 전혀 없고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44. 20년 된 난시가 치유되어 눈의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전에는 30cm 거리에 있는 글자도 보 수 없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60cm 거리에 있는 글자가 또렷하게 보입니다. 또한 10년 된 어깨 뭉침과 일주일된 목의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45. 16년 전부터 난시로 인해 시력이 저하되면서 30cm 이상의 거리에서 책을 보면 글씨가 여러 개로 겹쳐 보이고 흐릿하게 보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난시증상이 사라져 글씨를 선명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46. 4년 된 이명으로 인한 윙윙거리는 소리 때문에 숙면을 취할 수 없었는데 이명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6년 된 비염이 치유되어 코가 뻥 뚫려 숨을 쉬는 것이 편해졌고, 7년 된 눈에 알레르기 증상이 완전히 치유되어 평소 가렵고 눈곱이 자주 생기던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47. 1년 전 중풍으로 쓰러진 이후 목의 근육이 항상 뭉쳐있어 목을 돌리는 것이 힘들었는데 뭉쳤던 근육이 풀려 목을 자유롭게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힘이 없어 무거운 것을 들지 못했던 왼쪽 팔에 힘이 생겨 무거운 물건을 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48. 10년 전 자궁근종이 생겼고 생리통이 심해 병원에서는 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고 극심했던 생리통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10년 전부터 만성두통과 함께 목과 어깨가 경직되고, 무기력한 증상이 있었는데 기도 받고 모든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49. 8개월 전 갑상선암 수술을 받으면서 갑상선을 완전히 제거한 후 후유증으로 목이 잘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목을 자유자제로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50. 고등학교 때부터 대장에 용종이 생긴 이후 카페인을 섭취하거나 할 때 속이 느글거리고 속이 쓰린 증상 때문에 힘들었는데 지식의 말씀을 선포할 때 느글거리고 더부룩한 증상이 사라져 속이 편안해졌습니다.
51. 3년 전 턱에서 딱딱 소리가 났었는데 오늘 그 소리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 한 달 전 갑자기 책을 보는 중에 생긴 아른 거리는 비문증이 완전히 치유 되었습니다.
52. 3년 된 목과 어깨의 묵직하고 뻐근했던 증상이 모두 사라지고, 1cm 정도 차이 나던 팔의 길이가 같아졌습니다. 또한 마음이 기쁨과 평안함으로 채워졌습니다.
53. 3년 전부터 성대결절로 인해 항상 기침이 자주 나고 목소리가 쉬어 말하기가 힘들었는데 오늘 찬양 시작부터 이전의 정상적인 목소리로 치유되고 기침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54. 2년 된 신경성 두통으로 인해 일에 집중을 할 수가 없었는데, 두통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55. 1년 전부터 움직일 때마다 있던 팔과 발목의 극심한 통증이 사라져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56. 1년 된 허리에서부터 오른쪽 허벅지까지의 통증과 왼쪽 무릎통증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57. 9개월 전부터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해 양쪽 무릎관절에 통증이 있어 무언가 짚지 않고는 혼자 일어서는 것이 불가능했는데 기도를 받고 통증이 사라져 혼자 앉았다 일어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58. 어제부터 목이 부어 침 삼키기도 힘들 정도였는데 목통증이 사라지고 눈의 뻑뻑함과, 마음에 무거움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59. 중학생 때부터 장의 기능이 좋지 않아서 소화가 잘 되지 않고 늘 속이 더부룩했으며 머리가 무겁고 어지러웠습니다. 기도 받은 후 더부룩함이 사라졌고 머리의 무거움과 어지러움도 사라졌습니다.
60. 2월부터 무릎의 염증으로 물리치료와 약을 계속 복용해도 사라지지 않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61. 3년 동안 왼쪽 어깨, 팔에 잠을 못잘 정도의 극심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62. 오늘 아침에 일어났을 때 넷째다섯째 손가락을 구부릴 수 없었고 팔뚝까지 통증이 있었는데 기도 받은 후 손가락을 구부릴 수 있게 되고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63. 1년 전 부터 있던 숨 쉬기가 불편한 증상과 두통이 사라졌습니다.
64. 양쪽 어깨의 높이가 맞지 않았는데 맞춰졌습니다. 이틀 전부터 감기 몸살 증상이 심해서 목도 아프고 콧물도 심하고 열도 많이 나서 두통도 심했는데 모든 것이 다 치유되었습니다.
65. 3년 된 역류성 식도염으로 속이 쓰리고 통증이 있었는데 치유 되었습니다.
66. 오늘 집회를 시작하면서부터 구내염이 3군데나 생겨 눈물이 날 정도로 극심한 통증이 있었는데 기도를 받고 완전히 사라졌습니다.15년 된 허리의 통증과 묵직한 느낌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67. 오랫동안 고통받아왔던 오십견 증상이 오늘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68. 1년 전부터 오른쪽 어깨부터 허리와 고관절까지 시큰거리던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69. 왼쪽 어깨에서 팔까지 있던 통증이 사라져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70. 어제부터 양손이 부어서 손가락에 힘이 없고 양손 주먹을 잘 쥘 수 없었는데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고 주먹도 잘 쥘 수 있게 되었습니다.
71. 어깨의 통증과 손이 부어 아프던 손가락 마디마디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72. 오늘 교회 오면서 넘어져 왼쪽 새끼손가락을 다쳐 붓고 통증이 심했는데 붓기가 빠지고 통증이 없어졌습니다.
73. 몇 달 전 왼쪽 손끝부터 팔까지 있던 저림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74. 2주전부터 음식을 먹으면 위의 불편감과 신물이 올라오는 증상이 있었는데 사라졌습니다.
75. 일 년 전부터 허리 통증으로 침을 맞고 치료하였지만 호전되지 않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76. 어렸을 때부터 양쪽 팔에 아토피가 심해서 특히 여름에는 많이 간지럽고 긁다보면 진물이 심하게 났습니다. 기도 받은 후 간지럼증이 이전보다 사라져 호전되었습니다.
77. 3년 전부터 사고로 인한 나쁜 생각으로 괴로웠는데 오늘 치유 받았습니다.
78. 5일전 생긴 허리통증이 목요일부터 집회를 계속 참석하면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79. 처음 오늘 참석하셔서 예언 사역을 받으신 후 마음이 열리셔서 성령 세례도 받으시고 성격이 소심해서 대인기피증도 있어 다른 사람들 앞에서 말씀도 잘 못하셨는데 심령의 치유도 받으시고 간증도 하셨습니다.
80. 위에 더부룩함이 있었는데 치유될 거라는 확신이 들어왔고, 어깨 통증도 치유되었습니다.
81. 몇 주 전부터 옆구리의 통증으로 생활의 불편함이 있었는데 기도 후 뜨거움이 임하며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82. 오늘 오후부터 있던 장이 꼬이는 듯한 통증과 어깨의 무거움이 기도 받고 사라졌습니다.
83. 목의 당김 증상이 사라지고 양손의 길이도 맞아졌습니다.
84. 왼쪽 발가락의 심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85. 허리의 뻐근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치유 사역
치유 선포
중환자를 위한 특별 안수 사역
공개 예언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및 안수사역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세상의 무엇도 바꿀 수 없네!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내 삶의 모든 것 되신 예수!
찬양받으실 뛰어난 이름~
크고 위대한 주님 찬양해!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내 영혼이 찬양하네!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내 영혼이 찬양하네!
|
아멘 우리안에 기쁨이 커져갑니다 주님 계시기 때문이죠~ 얼굴에 미소도 커져갑니다 주님 사랑에 차올라서~~♥♥
어제 깨진 치아 3개에 진짜로 생니가 자라나 메꿔진 것을 보고 소름이 끼칠 정도로 신기했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치아가 안 좋은데 동일한 기적이 일어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ㅠㅠ!!! 정말 하나님께서 운행하시는 이런 기적의 현장에 제가 있다는 것이 은혜입니다ㅠ 오직 주님만 높임받으소서ㅠㅠ
그렇군요..산 증인이시군요...전율이 느껴집니다..감사드립니다..^^
아멘 저도 보면서 참 신기했습니다^^ 하나님께는 너무나 평범한 일인데 우리겐 아직 신기합니다~♥
이러한 기적이 보다 다 일상화 되는날이 곧 오겠지요~ 사모합니다~
주님이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
주님의 사랑이 너무나 감격스럽습니다..ㅠㅠ 주님이 너무 좋습니다..ㅠㅠ
아멘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사역자분 감사합니다

사역자분 감사합니다







예수님 



해요
예수님 감사합니다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의 강물에 모두 푹 잠겨서 모두 티유받으시길 기도합니다♥♥♥
목사님들.전도사님들.사역자님들..건강을 지켜 주소서..영육간에...갑절의 은혜와 능력을 부어 주소서...어둠이 틈타지 못하도록 빛의 옷으로 입혀주소서...보혈의 능력으로..성령의 불꽃으로...천사들의 호위로..지켜 주소서...
아멘




김옥경목사님과 강사목사님들께 갑절의 기름부음과 영육의 강건함을 부어주소서






아멘!!!주님 모든 사역자 분들에게 새힘을 부어주소서!!! 섬기는 모든 각 팀에게도 비둘기같은 순결함과 뱀같은 지헤를 더하소서!!! 주님 집회를 마무리하는 시간까지 모든 과정가운데 함께하시고 참석한 한사람 한사람을 붙들어 주소서!!!
아멘, 아멘~!!
아멘!!!~
너무나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오늘도 기대합니다.
할렐루야! 오늘 가장 놀라운 기적들이 일어날 것을 기대합니다!
아멘 이제는 치유를 시작하며 이미 기뻐합니다 주님 행하실줄 알기에~^♥^
주님이 행하신 일

주님이 행하실 일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
)
♪(
)
♪(
)
♪
주님 ㅠㅠㅠㅠㅠ간절히 원합니다...
아주사 부흥을 주셨던 하나님의 불이 이곳 큰믿음교회에 오늘 붙게 하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사부흥의 불은 삼년반만에 꺼졌지만ㅠㅠㅠㅠㅠㅠ 주님 그 불을 이 곳에서 시작으로 끝나지 않을 부흥의 불길로서 역사하여 주소서...
큰믿음교회를 가장 성경적인 교회로 세우셨고 더욱 견고히 세워가고 계시니 주님 이제는 대부흥의 역사 현장으로 영광의 불이 활활 더욱 활활 타오르게 하소서!!!
아주사 부흥 그 놀라운 간증책을 다시 부분 부분 읽게 되니 더 간절히 사모됩니다ㅠㅠㅠㅠ주님 시작하셨으니 더욱 확장시켜 주소서.....
ㅠㅠ아멘.....!!!!!!
아주사를 능가하는 부









끝나지 않을 부
주님의 불로 임하소서
끝나지 않을 부흥을 사모하는 마음이 내 속에 더욱 커져가게하소서!!!! 하나님 나라 임하소서!!!!
아멘~~~~~~~~~~~~~~~~~~!!!!!!!!!!!!!!!
아멘!!
아멘!!!!
큰믿음 치유성회를 통해 일어나는 놀라운 치유를 보며
영혼들을 향한 주님의 사랑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마음이 녹아집니다 ㅠㅠ 할렐루야 ~^^주님 찬양합니다 주님!! 치유와 기적이 더욱 증가되게 하소서 ♥♥
아멘 이 모든 치유와 기적이 사랑인것을 더욱 깊이 깨닫는 날들입니다~
주님의 사랑때문에....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사랑하는 울 주님의 사랑은 어찌 그리 아름다우신지.. 시간이 지날 수록.. 그 분을 알면 알 수록.. 더욱 마음이 녹아집니다.. 할렐루야! 존귀하시고 아름다우신 주님! 영원영원토록 저희들의 깊은 심령으로부터 감사와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을 받으소서!!!
주님의 영광이 가득합니다! 사역자일지라도 주님이 행하시는 일을 볼 뿐입니다. 주님, 목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더 높은 치유의 기름부으심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더 깊은 치유로 참석한 성도님들께서 들어가고 있습니다. 하나님 이번 집회로 인해 영광과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멈출 수 없습니다. 더 큰 치유의 문으로 들어갑니다.
아멘



(
)
♪(
)
♪(
)
♪
놀라운 사랑으로 변함없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사람이 무엇이관대 주께서 저를 생각하십니까...ㅠㅠ
마음과 뜻과 힘과 목숨을 다해 우리를 사랑하신 주님처럼 저도 마음을 다해 힘을 다해 뜻을 다해 목숨을 다해....주님을 사랑하고 따르기 원합니다...!!!
주님!!! 우리게 임하소서!!!! 주님의 얼굴 간절히 구합니다!!!! 거룩한 불꽃 내리소서!!!! 이땅에 시작된 이 치유의 불이 이 영광이 더욱 커져가게 하소서!!! 그래서 주님의 이름만 열방 가운데 높임을 받으소서!!!!
주님앞에 거짓된 나의 실체를 계속해서 알게되고 그 은혜에 감사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그 은혜와 임재가 깊은 만큼 치유를 통해 매순간 내가 얼마나 말씀가운데 서야하는지, 기도로 얼마나 깨어있어 투명한 통로로 거듭나야 하는지 연장집회 동안 더 깊이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높아진 마음을 낮추시고, 나를 보고 또 주변을 보려던 나의 헛됨을 꺽으셔서 오직 주님 보게 하시는 그 모든 놀라운 은혜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진짜되게 하소서..
주님.. 주님이 전부되십니다..주님 또한 우리들이 전부시겠지요?..예수님.ㅠㅠ..
그냥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저 감격 스럽고 제가 마치 다른 세계에 있는 것 같은 시간들이였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첫 시간 부터 우리에 불성곽으로 임재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 너무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님의 사랑을 온몸으로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치료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임재함이 가득한 시간임을 알게 합니다... 감동과 놀라운 임재가 이곳에 풀어지고 있음을 압니다... 주님 더욱더 역사하여주옵소서.. 큰믿음교회를 통하여 더욱더 역사하여 주옵소서
감사합니다~~
그저 경이롭다 라는 말밖에 할수없네요 참으로 놀랍습니다 좋으신 하나님을 보여주신 큰믿음교회 축복합니다
아멘~ 큰믿음교회로 인해 너무 행복합니다.......아멘
이 날 설교바로직후 하셨던 찬양 '눈먼자' 단어나오는 찬양같은데 알려주실분 계신가요???ㅜ
기적의 하나님, 치유의 하나님, 능력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귀가 열리고 눈이 보이는 기적이 많이 일어났네요! 주님 제 영적인 귀와 눈도 열리게하소서! 한국 교회에 영적인 눈과 귀가 열리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