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벌레는 플라스틱과 똥 알코올을 먹는다
플라스틱은 우리 삶에 벌레를 데려 왔지만, 벌레는 우리가 빠져 나갈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캐나다 매니토바 에있는 브랜든 대학교 (Brandon University)의 한 연구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벌집에 살면서 왁스를 먹는 왁스 벌레는 쇼핑백이나 다른 곳에서 사용되는 플라스틱 인 폴리에틸렌에서도 생존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내 미생물에게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플라스틱 식사를 마친 후 글리콜을 배설합니다. 과학자들은 알코올 형태의이 글리콜이 어떤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지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실험실에서“신비한”왁스 웜 60 개가 일주일 이내에 30 평방 센티미터 이상의 비닐 봉지를 먹을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보고했다.
이것은 왁스 벌레가 소성 문제에 대한 해답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 연구원들은 유일한 영양소 공급원으로 플라스틱에서 1 년 이상 생존 할 수있는 벌레에 장내 세균을 분리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벌레가 스스로 뭉쳐 버리는 것뿐만 아니라 효과가 없었습니다.
Brandon 생물학 부서의 Christophe LeMoine 박사는“플라스틱 분해를 가속화시키는 박테리아와 왁스 웜 숙주 사이에 시너지 효과가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Royal Society B 생물학 저널 Proceedingss 에서 LeMoine과 함께 연구를 공동 저술 한 Bryan Cassone 박사 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우리의 연구는 왁스 벌레와 장내 세균이 어떻게 효과적으로 플라스틱을 분해 할 수 있는지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이를 파악한 후에는 정보를 사용하여 환경에서 플라스틱을 제거하기위한 더 나은 도구를 설계 할 수 있습니다.”
밀랍은 큰 왁스 나방의 애벌레 애벌레입니다. 나방은 고치에서 나온 후에 아무것도 먹지 않습니다. Cassone은“유충기에는 성인으로 생존하기에 충분한 양의 영양분을 축적하기 위해 유충기 공급원입니다. "성인으로서 그들의 주된 목적은 생식을하고 며칠 만 사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을 plastivores라고 부릅니다
브랜든 연구원들은 벌레가 폴리에틸렌의 유일한식이로 생존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플라스틱을 많이 섭취하면 장내 미생물이 증가하여 박테리아가 플라스틱을 소화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이 웜을“plastivores”라고 불렀습니다.
Cassone은“자연적인 벌집 다이어트에서 배설물은 단단하지만 플라스틱 다이어트에서 액체로 바뀐다. “우리는 실제로 생산 된 글리콜을 실제로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글리콜이 무엇인지,이 알코올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기위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LeMoine과 Cassone은 또한 대학교의 과학 석사 (환경 및 생명 과학) 프로그램 의 학생들과 함께 웜과 박테리아가 어떻게 잘 작동하는지 연구 하고 있습니다.
밀웜의 소성 능력은 2017 년 영국의 대학 연구원들에 의해 이전에 확인 되었지만 "장 미생물 총의 기여도는 아직 잘 이해되지 못하고 논쟁의 여지가 남아있다"고 브랜든 연구원들은 요약했다. 일련의 실험에서, 본 발명자들은 온전한 미생물 총, 저밀도 폴리에틸렌 (LDPE) 생분해 및 대사 부산물로서 글리콜의 생성 사이의 복잡한 관계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제시한다”고 말했다.
Cassone은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왁스 웜 내에서 프로세스는 매우 빠르게 (하루 정도) 발생합니다. 우리는 이제 이것이 왜 그런지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물의 동물 측면과 장내 세균과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살아있는 왁스 벌레가 없어도 플라스틱 폐기물을 제거 할 수있는 도구를 개발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는 대규모 플라스틱 폐기물 제거에는 불가능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