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 하면 이미 화장품 하시는 분은 다들 잘 아십니다. 그러나 그 성분의 진위에 대해 잘 모르실것입니다.
마유의 유래는 일본이며 전세계에서 말 고기를 좋아 하는 메니아가 일본만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야생말은 질겨 못 먹고 기를 수 밖에 없는데 가축은 운동량이 적어 당연이 비개(기름, 지방)이 생깁니다. 처음에는 이것을 버리다가 기술의 진보와 꾸준한 연구 끝에 1-2-3-4등급으로 나눈 마유를 정제할수 있었지요. 게다가 이물량이 극히 적어 가격도 상당이 비쌉니다. 그런데 시중에 마유 제품이 많이 나돌고 있습니다. 특히 제주 마유라 하면서 오리지날이라 하는데 제주 말은 운동용이라 기름 자체가 그의 없으며 나오도 등급이 못되고 량도 더욱 없습니다. 그러니 모두가 구라 일수 밖에 없지요.
마유의 효능은 정말로 놀랍습니다. 예 머리가 간지러우면 마유 비누 30%함량이나 55%함량을 쓰면 금방 없어집니다. 그리고 여드럼, 상처도 마유로 치유가 됩니다. 화상에도 탁월한 효과 있지요.
마유의 가격이 높다 보니 1kg당 시중에 18만원(약) 그러니 화장품에 얼마나 넣어리라 생각합니까? 판매가가 1만원미만이나 2만원대 모두 얼마 들어 갔을까요? 극한 량이거나 아예없으며 돼지 기름이나 식용유로 구라 치는 것이 시중에 파는 모 오랜지색 마유화장품과 유사 제품 입니다.
저의는 30%마유+5%코라겐과 55%마유 2종의 마유 비누를 판매 합니다. (100% 일본산 마유이며 직수입상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도매로 드립니다.
문의는 http://cafe.daum.net/krozel 로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