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박현서, 단장 이동선)은 6월 3일 코리아에코21(대표 신애란, 이사 김범선)과 민·관 협력 활성화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코리아에코21은 온양6동 주거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청소, 소독, 방역 등 주거환경개선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여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게 되었다.
또한 온양6동은 코리아에코21 활동 종사자를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추천하고, 코리아에코21은 활동 중 주거위기가정 및 복지사각지대 발견 시 온양6동 행정복지센터에 연락을 취하는 인적안전망의 역할도 톡톡히 수행할 예정으로 위기가구 발굴에도 앞장서게 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범선 이사는 “어려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당연한 일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봉사활동을 계기로 사회적 기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 활동으로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박현서 온양6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봉사의 뜻을 밝혀주신 코리아에코21에 감사드린다. 따뜻한 봉사의 손길이 전파되어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가 되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C뉴스041 온양6동, 코리아에코21과 주거환경개선 업무협약 체결:C뉴스041-충남지역 인터넷신문(천안시, 아산시, 예산군, 홍성군, 당진시...) (cnews041.com)
≪C뉴스041≫ 온양6동, 코리아에코21과 주거환경개선 업무협약 체결
온양6동코리아에코21과주거환경개선업무협약체결 아산시온양6동행복키움추진단(동장박현서,단장이동선)은6월3일코리아에코21(대표신애란,이사김범
www.cnews04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