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연인, 가족 위해 색소폰연주와 마술콘서트
'루스아이디' 자사회원300명 선착순 무료 초대
루스아이디(구. RU21)가 새이름 변경 및 성탄절을 맞아 연인,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러시아산KGB 숙취해소제 루스아이디(www.rusid.co.kr, 대표 이상우)는 자사 홈페이지 회원들대상으로 '대니정 & 로맨틱 매직 콘서트'에 무료로 초대하는 이벤트 '크리스마스 위드 루스마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및 신규회원 중 총 30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며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매일 100명(1인 2매)씩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번 콘서트는 10일 오후 7시부터 3일간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대공연장에서 대니정의 아름다운 색소폰 연주와 함현진마술사의 로맨틱 매직쇼가 펼쳐진다.
루스아이디 이상우 대표는 "기존 '알유21'이 '루스아이디'로 새로 태어나면서 크리스마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연말연시 건전한 음주문화조성을 위해 루스아이디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루스아이디는 오는 12일 지난달 공모한 '루스아이디 아이덴티티 UCC'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해 총 264명에 캐논 IXUS860, 루스아이디 pack, 영화예매권 등도 증정한다.
(끝)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여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