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억 정도의 과징금, 어떤 돈으로 낼까?
그 돈은 어떻게 마련했을까?
그 돈의 진짜 주인은 누구일까?
작금의 대리운전업계 현실은, 기사할려면 업체의 부당한 갑을관계 요구조건을 수용해야되고, 그들의 기사장사 노름에 엄청난 비용을 지불해야 됩니다.
이런게 다, 이 사건같은 불법행위로 인해 발생한, 문제들이 아닐까요?
이런 문제들의 해결을 위해, 기사들이 지불한 비용이 사용된것은, 뻔한 이치 아니겠습니까!
그렇다면, 대리운전업체들은 불법을 자행하고, 그문제 해결비용을 기사들에게 부담 시켜왔다는 결론이 돌출됩니다.
앞으로 업체는 불법행위를 하지 말아야 하며, 이로인한, 비용부담을 기사들에게 전가하는 행위를 절대 했어는 않됩니다.
또한, 지금까지 위와같은 불법행위로, 기사들로 부터 편취한 금액은 불법이므로, 기사들에게 환원 시켜야 됩니다.
공정위로 부터, 불법행위로 부과받은 과징금은, 대리운전업체들의 순수한 몫의 돈에서, 납부되어야할 것입니다.
경남지역 대리운전업계의 기사와 업체간의 상생협약을, 시작으로 대화의 장이 열린것을 환영합니다.
대리운전업계에서 업체가, 기사를 바라보는 시각이 전국 어디나 별반 차이가 나지않아, 업체와 진정한 상생을 할려면, 기사들을 돈뻘이로만 생각하는 업체의 사고부터 바꾸어 놓아야 합니다.
기사들이, 대리운전업계의 주체로 인정받을수 있게 잘해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
이번 공정위의 발표내용에는, 기사들이 호응할 수 있는 부분도 있고, 개선 해야한다고 주장하는 부분도 있는것 같습니다.
대리운전기사들의, 사회적입장 정리가 시급한것 같습니다!
카페 게시글
세상소식
Re:대구 대리운전 속보
사랑의이름표
추천 0
조회 44
14.01.24 15:24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