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놀라운 소식들이 연이어 이어지는 하나님의교회인데요, 지난 5월에는 페루 환경부 장관이 하나님의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ASEZ WAO 간담회에 참석해 하나님의교회와 환경활동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고, 6월에는 페루 환경부와 ASEZ WAO가 공동주최한 환경콘서트가 페루에서 열리기도 했답니다. 그런데 이번 7월에는 페루 사회통합개발부 장관이 하나님의교회를 방문하여 대학생청년봉사단 ASEZ가 주최한 포럼에 참석했다고 하네요! 이어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약속했다고 하니, 놀라운 소식 전해드릴게요:)
페루 사회통합개발부장관, 방한 첫 일정 ASEZ 포럼 참석
훌리오 데마르티니 장관 강연, 주한 페루 대사 동행…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들 역할 호평
“페루와 전 세계가 함께 나아가기 위한 자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ASEZ의 선한 영향력을 신뢰하며, 연대적 활동으로 지구 살리기에 함께하길 바란다.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여러분이 세계를 이끄는 리더다.”
46개국 장관급 국제회의 참석차 방한한 훌리오 데마르티니 페루 사회통합개발부장관이 4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방문했다.
경기 분당에 소재한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 ASEZ가 주최한 포럼에 참석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갈 차세대 리더들의 역할을 제언했다. 이날 행사에는 폴 두클로스 주한 페루 대사가 함께 했다.
포럼에는 한국, 미국, 독일 등 40개국 대학생 500명이 참여했다. 해외 대학생들은 5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하나님의 교회 주최 ‘2023 전 세계 대학생 리더십 콘퍼런스’에도 참석한다.
데마르티니 장관은 그동안 페루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감명 받았고, 지난달 ‘페루포셋 하나님의 교회’에서 열린 ASEZ 국제포럼에서도 발제자로 나서며 교류와 협력을 이어왔다.
행정안전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2023 새마을운동 글로벌 협력국 장관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찾으며 만남이 성사됐다.
이날 포럼에서 강연에 나선 데마르티니 장관은 '지구촌은 하나의 대가족'이라며 페루의 현실을 통해 전 세계가 직면한 문제를 조명했다. 빈곤과 사회적 불평등 같은 지속가능발전 저해 요소들을 통계 수치로 설명하고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소개하며 “글로벌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모두의 연대와 협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중에서도 대학생의 역할은 근본적이고도 필수적인데, 현장에서 수백, 수천 명의 청년들이 놀라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지속적인 연대와 협력을 기약했다.
첫댓글 전세계가 하나님의 교회를 주목하고 있음을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선한 행실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를 이끌어 가시는 하늘 아버지와 하늘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세계가 하나님의 교회에 위상이 높아지면 한국에도 하나님이 오신 나라임을 많은 사람들이 더욱 깨닫게 되겠죠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훌리오 데마르티니 페루 사회통합개발부장관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방문으로 하나님의교회의 위상이 어떠한지를 새삼 깨닫게 되네요~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아세즈 봉사 활동 정말 멋집니다:)
페루 사회통합개발부장관과 함께 좋은 일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는 하나님의교회 대학생 청년 봉사단 ASEZ!
앞으로의 활동들도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활동하는 아세즈 점점 더 그 위상이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이를 통해 엘로힘하나님의 영광이 더 많이 나타나길 바랍니다 : )
역시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실천하니 날이갈수록 위상이 높아지네요~ 하나님의교회 ASEZ봉사단 최고!!
놀라운 소식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네요~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자녀 답게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 봉사단 ASEZ가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이 모든 축복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아세즈를 통해 구원을 이끌어 가시는 아버지, 어머니의 모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