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입찰참가자격 :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통보)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북도에 주된 영업소(등기부등본상의 본 사)를 두고 있는 업체
4. 현장설명 : 생략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http://cbid.kepco.net, 이하 같습니다)로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시작일시 : 2004. 02. 27(금). 18:00
다.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 : 2004. 03. 03(수). 18:00
라. 한전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미등록업체는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이용자등록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투 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입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의 “나의 메세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투찰시작일시 : 2004. 03.04(목). 10:00
마. 투찰마감일시 : 2004. 03.06(토). 14:00
7. 개 찰
개찰은 한전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투찰마감시간( 2004.03.06(토).14:00)경과 후 자동으로 개찰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득표수가 동수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빠른 번호부터 컴퓨터가 자동으로 정함)으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용역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적격심사기준
가. 본 용역은 정부투자기관회계규칙 제20조에 의거 본 용역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본 용역에 대한 이행능력을 심사합니다.
나. 적격심사기준 및 물량내역서는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 해당입찰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 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을 입찰신청마감시까지 현금 또는 동시행령 제37조제2항의 규정에 의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대상 법인 및 개인사업자는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추후에라도 입찰보증금 납부대상 법인 및 개인사업자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13.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업체등록신청을 하여 한전의 승인 및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나. 업체등록에 필요한 서류 및 제출처는 제11항의 입찰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각서(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능 법인 및 개인사업자에 한함) 입니다.
라.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입찰집행부서(11항 참조)로 직접제출(우편제출시는 신청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입찰보증금(입찰보증금면제대상 법인 및 개인사업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체 제출가능)
14.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현장설명서,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공사(용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본 공고문의 내용은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 『Help Desk(☏02-3456-3934)』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상세한 것은 당 지점 영업과(☏ 043-420-22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4 년 02 월 27 일
한국전력공사 단양지점장
Copyright ⓒ 2000. info21c. All rights reserved. E-mail.
사업자등록번호 : 314-81-43061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393-1 대표전화 : 042)532-8481, 팩스 : 042)532-8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