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앞 범퍼 (충격흡수대)
앞 추돌시에 차량의 충격을 흡수하는 장치 입니다
전반적으로 우레탄으로 형성되어있어 깨지지 않은한 열등을 가하면 자동으로 거의 원상복구가 가능합니다
2. 뒷 범퍼 (충격흡수대)
뒤 추돌시에 차량의 충격을 흡수하는 장치 입니다
전반적으로 우레탄으로 형성되어있어 깨지지 않은한 열등을 가하면 자동으로 거의 원상복구가 가능합니다
3. 앞 타이어 (앞 바퀴)
전반적인 주행의 승차감을 많이 좌우하는 소모성 부품입니다
뒷 타이어보다 소모가 빠르며.. 얼라이어먼트(켐버,케스터,토인)가 잘 안 맞추어져 있으면 심한 헨들 떨림 현상과
타이어의 한쪽으로 심하게 달아버리는(편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름과 겨울철에 공기압을 달리 하여 더욱 더 원할한 주행성능과 주유비 절감 효과를 볼수 있는 중요한 부품중에 하나 입니다
4. 뒷 타이어( 뒷 바퀴)
앞 타이어와 달리 승차감보다는 차량의 주행시 요잉현상(좌,우로 흔들리는 현상)의 주범인 부품입니다
엘라이어먼트 조절시 같이 해주는 바퀴로써 펑크시에 앞 타이어보다는 솔림현상이 덜 합니다
5. 앞 횐다
흔희 주차나 가벼운 접촉사고시에 많이 손상되는 부품으로 판금(찌그러진 부분을 펴는 작업)작업시에 불편함이 있어
교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6. 뒷 횐다
후미 추돌이나 주차시에 많이 파손되는 부품으로 오랜된 차량의 부식이 가장 먼저 들어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7. 주유구
회사별 차량에 따라 좌측(운전석쪽)이나 우측(조수석)쪽에 있으며 주유서 출입시 좌우의 주유구 위치에 따라서
주유소 진입이 달라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