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205(陰 1105/木曜日) 애기 동백꽃
■ 20241205(陰 1105/木曜日) 애기 동백꽃
먹거리를 사러 Mart를 가는데 큰 도로 옆에 있는 은성교회 하얀 십자가가 아침 햇살을 받아 빛나고 있었다.
마트 입간판 바로 옆에는 애기동백꽃이 아침 햇살을 받고 아름답게 만개해 있었다.
마트 지배인에게 물어보았더니 마트가 개업한 지 25년째인데 아마도 애기동백꽃 나무는 30년쯤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
새해 1월, 2월이면 동백꽃이 만발한다.그 전에 한해의 끝자락에 애기동백꽃이 먼저 꽃을 피우는 것이다.
人時空,
건강 문제로 時도 없이 눕고 때도 없이 일어난다.
일어나게 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근육이 마비되어 그 통증(10)이거나, 생리적인 현상, 약을 복용할 시간 등에 일어나게 된다.
눈을 뜨면 물과 블랙커피를 마시게 되고 문제 사항을 모두 해결해서야 다시 잠자리에 들 수 있는 것이다.
몇 차례 반복되는 기상과 취침으로 아침을 맞이하게 된다.
다섯시 경에 눈을 뜨게 되면 일어나서 침구 정리를 하고 좁은 방이지만 쓸고 닦고를 한 다음 의자에 앉아 PC ON을 한다.
사과나 단감 한 개를 먹고 약을 복용한 다음에 뜨거운 블랙커피를 한잔 마신다.
하루 중 제일 많은 약을 복용해야 하는 시간에는 잡곡밥에 어묵, 멸치 등으로 끓인 국과 양파, 마늘, 청양고추를 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반찬이 된다.
식후 30분이란 말은 없고 식사 중에 한 움큼의 약을 복용해야 한다.
의사는 일체의 탄수화물과 음료수를 피하고 잡곡밥, 생선, 채소와 과일로만 식사를 하라고 한다.
냉장고를 열어 보았다.
식사를 할 만한 무엇인가를 볼 수 없었다.
동절기 츄리닝에 털모자를 쓰고 패딩 조끼를 입고는 마트로 향했다.
나는 확실히 사진을 찍는 것만 좋아하는 것 같다.
Mart를 가면서도 이것저것 여기 콕, 저기 쿡 있는 대로 보고 보이는 대로 찍는다.
장바구니에 몇 가지 담지 않았는데도 2,000원 부족한 십만 원이 되었다.
20241205 THU
Mundy Sung
■ CAMERA : SAMSUNG Smartphone(Galaxy S23U/SM-S918N)
■ You´re Beautiful-Kenny G
https://youtu.be/MhCj6ZS23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