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입주자님^6^
사전점검일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입주시기가 다가오고 있네요. 저희도 몰랐는데 신한은행에대해 여러가지 오해들이 있으시다고 해서 말씀드립니다.
오해1. 래미안지점은 임시사무실이다. 그래서 입주끝나면 없어진다. 답변: 사전점검때 보신 상가 2층에 신한은행 래미안지점이 준공승인후 입점합니다. 지점은현재 101동 건너편 산보시장사거리 메디팜 약국 3층에서 전환상담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오해2.중도금및 이주비 전환신청은 기존지점(산본지점, 산본중앙지점)으로만 해야된다. 답변: 래미안지점에서도 전환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우선 래미안지점은 입점전까지 전환상담신청만 받기때문에 좀더 여유롭게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오해3.중도금을 타 은행으로 전환시 중도상환수수료를 물게한다. 답변: 타은행들의경우 그렇게 하는 경우들이 있지만 신한은행은 모두 면제 해드리고 있습니다. 걱정하지마시고 은행의 조건만 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 신한은행은 중도금 은행이기에 앞서 금리와 상환조건 그리고 기타 비용에 이르기까지 자신있습니다.
또 소문들이 많은데요. 궁금하시겠지만 다음번에 요약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지금은 어디로 찾아오시는지 모르신다면
|
첫댓글 구주공 재건축 대출 지원 협력체 신한은행이군요.
수년전 관리처분시 신한은행이 조합원들한테 여러가지 지원 약속을 했었죠.. 총회 책자에까지 대문짝만한 글씨로 인쇄까지 해서..-통합에 따른 점포망 확충으로 조합원 거래 시 편의성을 제공하고 타행이체 송금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 전액 면제... 이 약속 전혀 실행이 안됐고 모르쇠더군요.. 그밖에 약속들도 제대로 지켜졌는지는 모르겠지만 국내 2위 은행으로서 참 실망스럽고 신의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부터 신한은행은 배제시켰네요. 사소한 작은 것이 이미지를 만드는 경우가 많거든요. 무슨 장사든 신의가 중요하지요. 특히 돈장사는 더더욱..
신한은행 담당자와 상담을하니 엄청 고자세의 말투로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까 당연히 신한은행에서 대출받게 될거라'고 자신있게 말하더군요. 과연 그럴까요?
오늘 산본중앙지점(?)을 방문했는데 너무 성의 없는 태도로 금리결정은 15일 이후에 된다고 말하며 다른건 물어볼 여지도 안주더군요. 물론 바빠서 그럴수도 있지만 어쨌든 다른은행들과 비교하니 기분이 언짢았습니다.
그래서 도대체 금리는 얼마인지요?
가장 중요한 금리는 매번 다음주라고 하니.. 나참~ 끝도 없는 다음주...결국 끝까지 가보겠다는.. 더러운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