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 : 영산김씨 영광 밀성군파 종친 회원 제위
제목 : 영모제 중건기념 모임
종친회원 여러분 날로 추워지는 겨울의 문턱에서 가정에 두루 옥체만강 평안 하시온지요.
화재로 소실던 영모제를 종친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력에 의하여 영모제 건축이 완공 되었음에 우리 종친회원 여러분과 더불어 감사드립니다.
오늘 우리는 종친회원 일가 친척들이 함께 모여서 영모제 완공에 대한 기쁨을 나누면서 그동안 소흘 했던 조상에 대한 숭조사상을 다시 기렸습니다.
공사 간에 바쁘신 가운데 멀리 서울 경기와 충청도 영동(김수헌,김기일,김억헌,김동수,김기원님 등 5인)전북 정읍 전남 광주 일원 등에 계신 일가친척 종친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하여 그 동안의 반가운 안부를 전하며 종친 회원님들 간에 우의를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하여 멀리 영동 본가에서 참석해 주신 종친회원님들 에게 우선 감사 드립니다 이번 준공식 행사를 위하여 김용근 종친회장님 김병수 총무님 김병준, 김병일, 김맹규 종원님 등과 그외 여러분들이 수고 하셨으며 오랜만에 일가친척들 뵙게 되어 반갑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종친회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선조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평안함으로 행복한 생활이 되실 것을 기원 드리고 아울러 다음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면서 오늘의 행사를 다녀온 소감를 이만 줄이고자 합니다.
2007년 11월 25일(일요일)
영산김씨 영광 밀성군파 25세
인근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