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ZAION (시온) 가벼움과 강성으로 마그네슘을 초과 신소재
가벼움과 힘. 이 상반되는 요소를 전례없는 높은 차원에서 양립시키는 신소재, 그것이 "시온" 이 중량비 경우 강성 (굴곡 탄성율)는 초경량 금속으로 알려진 마그네슘 이상. 그리고 카본 계 수지 인만큼 부식과는 무관. 바로 "릴이되기 위해 태어난 소재"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13 테이트는 로터 부에 ZAION을 채용. 경량이면서 높은 강성을 자랑 때문에 느껴지는 수중의 미세한 신호. 고 강성는 테이트의 큰 특징은 고감도가 참가하게 된 것이다.
■ 시온 이기에 이룰 수있는 부품의 경량화와 강성 업
카본 계 수지 소재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DAIWA의 채용 시온은 일반적인 카본 계 수지 소재의 상식을 뒤집는수록 탄소 섬유 밀도를 높인 특별한 소재. 그 강성은 일반적인 수지는 물론 마그네슘도 견디는. 그리고 금속 소재로는 이룰 수없는 그 가벼움은로드와 추가 일체감이 있고 수중의 모습을보다 직접적으로 느낄 수. 쟈크와 트잇 등의 연속적인 액션도 경쾌하게 해내, 아큐라의 향상과 샤프한 조합으로 훅킹 힘이 UP하는 등 다양한 측면에서 우위를 발휘한다. 10 테이트에 채용하고 있던 수지 소재에 대해 마그네슘 이상의 강성 ZAION을 로터 소재로 채용 한 것으로 효능은 크다. 금속을 채용 해 버리면, 강성은 있어도 ZAION에 비해 무게가 커지기 때문에 관성력이 높아 미세한 신호가 취 어려워진다. 13 테이트의 로터는 10 테이트 대해 강성을 향상시킨 데 무게를 감소시키는 어려운 과제를 ZAION을 채용하는 것으로 이루어 앵글 러에 새로운 감각을 가져 오게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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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BSII
"안티 백래쉬 시스템"생략 해 "ABS"는 라인이 트러블 없게 방출되고, 비거리가 성장하는 spool 구조. 대구경으로 감아 꺼내면을 역가는 초로하는 것으로, spool 전방의 라인이 밀려 나오기 어려워 져, 백래쉬를 시작으로 한 라인 트러블이 격감. 또한, 지금 상식이기도 한 대구경 spool는 감아 꺼내 스피드와 드라 그 성능의 향상에도 기여. ABS II는 스풀 링 형상을 재검토, 캐스트시의 저항을 경감. 더 원투 성능이 높아지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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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TD (얼티 메이트 토너먼트 드랙)
고밀도 펠트 와셔에 고성능 · 고 내구의 신형 오일을 함침시키는 것으로, 드라 효과 초의 초기의 물기를 해소 해, 단단히 졸라도 스틱 (얼룩짐)이없는 안정된 매끄러움을 실현했다. 물고기에 주도권을 가져 대치 할 수있는 정밀함과 견고 함을 겸비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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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위스트 버스터 II 라인 롤러에가는 초를 걸어 실을 굴리는 일에 의해, 롤러 회전으로 발생하는 실 주름을 상쇄. 스피닝 릴의 숙명이라고 한 실 주름을 큰폭으로 해소했다. 라인 트러블을 격감시켜, 쾌적한 낚시를 실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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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BB 시스템
CRBB이 한층 더 진화. 종래의 CRBB보다 더 내구성이 향상. 노멀 BB · CRBB · 신형 CRBB를 적재 적소에 구사하는 것으로 릴의 잠재력을 향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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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일런트 오실 레이션
소음과 내구성을 양립시킨 사일런트 오실 레이션이 한층 더 진화. 접동 저항의 저감과 경량화와 함께, 균일 한 권사 상태를 실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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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터프 드라이브 기어
내구성이 높은 드라이브 기어에하기 위해서는 소재 강도를 업시킬뿐만 아니라 그 크기도 중요하다. 대구경 드라이브 기어를 탑재하는 것으로 감기 효율 향상을 실현하고 내구성도 크게 향상된다. 물론 내구성도 초들 듀랄 민 소재의 사용과 함께 큰폭으로 향상.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