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트 피네스의 출현으로 베이트 릴의 바사 타일의 정의는 크게 바뀌었다. 종전의 미끼를 사용할 수있는 것은 당연하고, 경량 루어도 스트레스없이 던질 수, 게다가 스풀 강도도 희생하지 않는다. 그것은 다음 세대 바사 타일 "개발에 종사 한 가로수 사토시의 말이 SV는 베이트 릴의 근간을 말해 준다.
초경량 소재 G1 듀랄루민 제 스풀 (STEEZ SV, STEEZ SV LTD에 표준 장비)는 초경량 장비 사용시에도 더할 나위없는 고회전을 낳는다. 또한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이라는 획기적인 브레이크를 탑재. 주지대로, 다이와 베이트 릴은 마그네틱 브레이크 시스템을 채용하고있다. 오랜 높은 실적은 더 이상 전통과도 부를 수 있지만, 그 밖에없는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결과 인 것이다. 마음껏 내구성은 물론 순간적으로 브레이크 설정이 가능한 외부 조정 다이얼, 기후에 좌우되지 않고 항상 안정된 제동력을 유지. 핀 스폿 값으로 조정할 수없는 최상의 출력을 발휘 하는가, 또한 때에 의도에 반하는 결과를 낳는 다른 시스템과는 크게 달라, 앵글 러의 마음대로 조작 할 수있는 것이야말로 마그네틱 방식의 장점 인 것이다.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은 마그네틱 브레이크의 효과를 극한까지 높인 새로운 시스템. 리그가 일정하다면 상황 별 세세한 브레이크 조정과 거의 무관, 캐 팅과 피칭을 고레벨로 양립한다. 다이와 독자적인 마그 포스 스풀에 장착 된 인 덕트 로터 캐스트시의 원심력에 의해 자기장으로 들어 스풀 회전을 제어하는 구조. 새로운 시스템은 축부를 2 중 구조로 설계하여 풀 캐스트시에는 브레이크 제어하는 한편, 투구시 스풀 저 회전시에는 인 덕트 로터가 튀어 나오지 않고 부드럽고 마음껏 비거리를 낳는 것을 허용 한다.
마그네틱 브레이크 특유의 실전 장점을 극대화 SV는 최소한 찻잔 다이얼의 조정만으로 4 ~ 5g 정도의 경량 리그에서 중량급 루어까지 말 그대로 스트레스없이 취급 할 수있다. 배도 편하게 캐스트가 결정되므로 결과적으로 낚시질의 성과 업도 바랄 수있다. 스풀을 교환하거나 사이드 플레이트를 열거 나하여 세팅 시간을 거는 일도 없다. 현존하는 베이트 릴에서 미끼의 수비 범위가 가장 넓은 SV는 오캅 파리에서 보트까지 스타일과 필드를 선택하지 않는다.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이 전자식 브레이크의 효과를 극한까지 높이고, 새로운 시대의 바사 릴을 완성시켰다. |
■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아큐라시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면서 매우 반동이 적은 스트레스 프리 인 느낌을 실현 한 브레이크 시스템. 경량 인 덕트 로터 구조와 경량 spool와 함께 스풀 단위로 회전 응답을 대폭 향상. 동시에 온 & 오프가 분명하게 효과가 좋은 찻잔 브레이크와 시너지 효과를 노린 세팅으로 풀 캐스트시에는 확실히 브레이크가 효과가 있지만, 투구 등의 저 회전시에는 인 덕트 로터가 튀어 나오지 않고 낮은 탄도로 발사 할. 즉, 작은 힘으로도 스풀이 스팟으로 상승, 힘주지 않고 놀라운 미끼가 잘 날고, 반대로 힘주기 의해 발생하는 반동 영역에 대해 빈틈없이 브레이크를 건다. 결과이 브레이크 설정에서 피칭과 캐스팅이 높은 수준에서 양립하는 편안함을 이끌어 냈다. |
■ SV의 장점
【경량 리그에서 중량급 루어까지 베이트 중 가장 수비 범위가 넓기 때문에 · · ·】 · 4 인치 웜의 고양이 리그에서 빅 베이트도 쉽게 다룰 수있다. · 가까운 필드 (야지, 강 등 오캅 파리)에서 가장 차례가 많다. · 1대로 다양한 장비, 라드와 세트가 가능하게된다. 스풀 강도를 희생하지 않기 때문에 태실에서 휘네스리구를 사용할 수 있고, 50cm 업에서도 우엉 빼기있다.
【반동이 매우 적기 때문에 · · ·】 · 보트 등 근거리 전에서 높은 아큐라시. 포인트 즈 바즈 바 달려있다. 스풀 상승이 소 가볍고, 스키핑, 백핸드 등 변칙 캐스트도 쭉쭉 달려있다. 빅 베이트 나 스피너 베이트 등 공기 저항의 큰 던지기 힘든 미끼를 기분 좋게 캐스트 할 수있다. 잔 다이얼만으로 역풍을 두려워하지 않고 캐스트 가능. 오히려 악 조건에서 일반 (마그 포스 V, Z) 더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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